KT 소닉붐 우승했네ㅋㅋ 근데 농구 인기 좀 올랐음 좋겠다
2026-04-23 06:42
10,25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T 소닉붐 우승했네ㅋㅋ 근데 농구 인기 좀 올랐음 좋겠다
어제 KBL 챔프전 봤음? KT가 SK 꺾고 우승했더라ㅋㅋ
진짜 대박이던데... 10년 만에 우승이래.
근데 솔직히 농구 인기 너무 떨어진 거 아님? 예전엔 농구도 꽤 인기 있었는데 말이야.
요즘엔 야구랑 축구만 주목받는 것 같아서 좀 아쉽네.
농구협회에서 좀 노력해서 인기 올리면 좋겠음ㅋㅋ 우리나라 키 큰 선수들도 많아졌으니까 기대해봐야지~
진짜 대박이던데... 10년 만에 우승이래.
근데 솔직히 농구 인기 너무 떨어진 거 아님? 예전엔 농구도 꽤 인기 있었는데 말이야.
요즘엔 야구랑 축구만 주목받는 것 같아서 좀 아쉽네.
농구협회에서 좀 노력해서 인기 올리면 좋겠음ㅋㅋ 우리나라 키 큰 선수들도 많아졌으니까 기대해봐야지~
-
[자유게시판] 노시환 5연홈런 미쳤네 ㄷㄷ 이 기세 쭉 가냐?36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네일 등판 ㄹㅇ 대박 아님? ㄷㄷ44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이 팀은 대체 뭐냐 진짜 ㅋㅋㅋ 돈 쳐바르고 이 꼴 나는게 말이 됨?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꿈 ㄹㅇ 실현 가능함? 예상 좀 해보자 ㅋㅋ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4년 2800억 ㄷㄷ 이게 맞냐?2026-06-26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2026-06-25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나만 그런가? ㅋㅋㅋㅋ 노시환 홈런 치는 거 보면 예전 김태균 보는 것 같음. 묵직한 거 한 방 날리는 스타일이 비슷해 보여. 올시즌 한화 야구 볼 맛 난다 진짜.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아침에 기사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잖아 ㅋㅋㅋ 위저즈가 디반사를? 진짜 예상 밖이긴 함. 근데 또 워크에씩 좋다는 얘기도 있으니 기대해봐야 하나 싶기도 하고 모르겠다 ㄷㄷ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오버페이라고 하는 애들도 있던데 나는 절대 아니라고 본다. 릅신 나이 생각하면 이제 리브스가 팀의 미래라고 봐야지. 당장 다음 시즌부터 훨씬 더 잘할 거임.9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앤더슨 그 정도는 아니지 않냐? ㅋㅋㅋㅋㅋ 물론 잘하긴 하는데 2648억은 좀 오바 같은데. 펩 떠난다고 해도 맨시티 돈 쓰는 건 여전하네 진짜. 근데 맨시티 중원이 아무리 짱짱해도 과르디올라 전술빨도 무시 못하잖아. 다음 시즌 봐야 알 듯 ㅋㅋㅋ10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강민균은 진짜 물건임. 작년에 2군에서부터 지켜봤는데 멘탈도 좋고 성실한 선수라 터질 줄 알았음. 염경엽 감독이 잘 키워주는 듯. 솔직히 국대 승선도 가능하다고 본다 ㅋㅋㅋ11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저번에 뉴스에서 봤는데 아시아 3위팀들 플옵 끝나고 또 다른 대륙이랑 붙어야 한다던데요? 이거 진짜 너무 빡센 거 아니냐 ㄷㄷ 이럴거면 그냥 시원하게 예선 탈락하는게 낫지 않나 싶기도 하고.1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나 아까 기사 보고도 안 믿었는데 ㄷㄷㄷ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니 미쳤다 진짜 KBO 오는거면 역대급 드래프트 전쟁 나겠네 벌써부터 심장 쫄깃하다.1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저번 월드컵 때도 조별리그에서 다들 망했다고 난리치다가 마지막에 기적처럼 올라갔던 거 기억 안 남? ㅋㅋㅋ 물론 그때랑 지금 상황이 좀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아직 희망은 있다고 본다. 그래도 오늘 경기 내용은 진짜 반성해야 함.14시간 32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