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야구 별들 겨울 이적 시장 시작됐네 ㅋㅋ
2026-04-23 13:13
9,60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MLB 야구 별들 겨울 이적 시장 시작됐네 ㅋㅋ
야 MLB 겨울 이적 시장 열렸다더라ㅋㅋ
오타니가 어디로 갈지 궁금하네. 엔젤스에서 계속 고생하지 말고 좀 강팀으로 가라 이 양아치야ㅋㅋ
근데 우리 김하성이 어떻게 될지도 걱정되네.
올해 좀 아쉬웠는데 내년엔 더 잘해서 FA 대박 터뜨렸으면 좋겠다 ㅋㅋ
한국인 최초로 1억 달러 계약 가즈아~
오타니가 어디로 갈지 궁금하네. 엔젤스에서 계속 고생하지 말고 좀 강팀으로 가라 이 양아치야ㅋㅋ
근데 우리 김하성이 어떻게 될지도 걱정되네.
올해 좀 아쉬웠는데 내년엔 더 잘해서 FA 대박 터뜨렸으면 좋겠다 ㅋㅋ
한국인 최초로 1억 달러 계약 가즈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느낀 건데, 국뽕 코인 각 떴냐? ㄷㄷ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펜스 트윈스 드래프트 ㄷㄷ... 형제 동반 입단 로망 나만 있었냐? ㅠㅠ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가는 거 실화냐 ㄷㄷ 이적료 미쳤네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싸움 중독자임? ㄷㄷ7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진짜 총체적 난국인데, 이 정도면 감독만 억울한 거 아니냐? ㅋㅋㅋ10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쓱스타전 보면서 느끼는 건데, 우리 팀은 뎁스 어케 채움? ㅋㅋㅋ1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3위 싸움 ㄹㅇ 지옥문 열린 거 아님? 한국 어쩌냐 ㅠㅠ19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토푸리아 복귀하는 거 실화냐? UFC 이번에 또 터지겠네 ㄷㄷ2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그럼 오늘부터 리브스 주가 더 오르겠네 ㅋㅋ 릅이랑 AD랑 셋이서 합 제대로 맞추면 진짜 서부 접수 가능할듯. 보스턴은 제발 정신 차려라 진짜.4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송성문 타구 진짜 예술이었지 ㅋㅋㅋ 타구 질이 너무 좋아서 감탄했다. 근데 솔직히 샌디에이고 4연승은 좀 오바 아니냐? 다저스가 좀 방심한 거 같기도 함. 다음 경기 봐야지.1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샤카가 막 그렇게 구린 선수는 아니지 않나? 아스날 주장까지 했던 선수인데 경험도 있고 활동량도 나쁘지 않음. 첼시가 지금 중원 뎁스가 너무 얇아서 샤카라도 오면 없는 것보단 백배 나을듯 ㅋㅋㅋ 로테이션 자원으로는 괜찮을 거 같은데?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와 ㄹㅇ 2863억이면 대박이네 ㅋㅋㅋ 솔직히 리브스 작년에 해준거 생각하면 이정도는 줘야지. 앤트맨이 리브스 포텐 알아보고 뽑은게 신의 한수였음. 다음 시즌에 또 한 건 할듯 ㄷㄷ3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난 어제 잠들어서 못 봤는데 이거 역전 3루타였냐? 진짜 미쳤네. ㅋㅋㅋ 어제도 장타 터트리고 타율도 올리더니 이제 OPS도 쭉쭉 올라가겠네. 하이라이트 보러 간다 ㄷㄷ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일본 포털 조회수 1위는 진짜 웃프네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좀 궁금하긴 함. 진짜로 예선 탈락하면 축구협회부터 모든 게 다 뒤집어질까? 아니면 또 몇몇만 희생양 되고 끝날까 ㄷㄷ.5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급은 맞지 ㅋㅋㅋ 돈을 그렇게 쳐쓰고 최하위가 말이 되냐 진짜 ㅋㅋㅋㅋ 멘도사 경질은 솔직히 예견된 수순 아니었나 싶다. 근데 감독만 바꾼다고 될까 싶긴 해.6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리브스 계약금액 잘 알고 있는 거 아님? 4년 5600만 달러(약 730억) 아님? 2800억은 너무 오바인데 ㅋㅋㅋㅋㅋ 물론 그것도 엄청난 계약이긴 하지만. 아무튼 레이커스 리빌딩 방향은 진짜 미지수네요 ㄷㄷ7시간 22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