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문 감독님 존경하긴 하는데...
2026-04-23 21:58
8,57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경문 감독님 존경하긴 하는데...
3연패? 웃기지마.
진작에 선수 선발부터 제대로 했어야지.
실력으로 뽑았음? 아님 인맥? 궁금하네.
이번엔 제발 제대로 해라. 국민들 실망시키지 말고.
진작에 선수 선발부터 제대로 했어야지.
실력으로 뽑았음? 아님 인맥? 궁금하네.
이번엔 제발 제대로 해라. 국민들 실망시키지 말고.
-
[축구 이야기] 챔스팀 확정 소식에 벌써부터 짝퉁 굿즈 걱정되네요2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카스트로프? 솔직히 A매치 유니폼은 정품 입고 오셨나 모르겠네요.6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겆-엘전 켈리 윌슨보다 쩌는 해리거 등판 실화임? ㄷㄷ9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면 ㄹㅇ 멸망전각 아니냐? ㅋㅋㅋ1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에서 UFC라니 ㄷㄷ 로드FC도 청와대 갈수 있을까? ㅋㅋㅋ14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 닉스 우승공 경매 나온거 봤음? 이거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20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리프스 드래프트 픽 보셨음? ㄷㄷ 미쳤던데?22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형님 국대 감독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2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 월드컵이 마지막 불꽃이라는 말에 공감함. 닭집에서도 솔직히 예전만큼의 폭발력은 아닌데 국대까지 혹사당하는 건 아닌 거 같음. 후배들한테 기회도 좀 주고 그래야지.6분전
-
[축구 이야기] 메시 의존증도 문제지만, 그 경기장에 입고 온 유니폼들이 죄다 레플리카인 게 더 큰 문제 아닌가?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사서 입어야 진짜 팬이지.20분전
-
[자유게시판] 아르헨티나 지리는인정. 근데 난 어제 새벽에 본 브라질 경기가 더 충격적이었음. 폼이 왜 이래 ㅠㅠ 비니시우스도 뭔가 힘들어 보이고, 네이마르도 딱히… 이러다 진짜 월드컵에서 개털리는 거 아닌가 몰라. 감독 교체 시급함 ㄹㅇ36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실력이야 인정하지만, 경기장에 정품 유니폼도 하나 못 입고 오는 팬들이 태반인데 무슨 레전드 타령을 하는지. 오피셜 스토어에서 땀 한 방울 흘려가며 줄 서서 사는 그 정성이 진짜 팬심 아닐까요?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선수에 대한 예의도 아니라고 봅니다.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엔젤 리세 경기 보는 맛에 WNBA 본다 진짜. 어제 원맨쇼 미쳤지 않았냐? 막판에 혼자 다 해먹는데 다른 선수들 쩌리로 보이더라 ㅋㅋ1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팬이라면 선수의 가치를 제대로 알아봐야죠.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거랑 뭐가 다릅니까? 정품 굿즈 사는 게 진정한 팬심이죠. 선수도 마찬가지예요. 진짜 실력은 공식 경기에서 나오는 거고, 거기에 걸맞은 정당한 평가를 받아야죠.2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다들 이제 와서 아는 척은. 난 지난 시즌 굿즈 살 때부터 직감했음. 찐팬들은 진작에 알고 있었잖아. 괜히 헛소문 믿고 홀로그램 폰케이스 재고 쌓인 거 봐라. 답 없다.2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상황에 팬심 운운하는 것도 지겹네요. 하긴, 국대 유니폼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사지도 않고 짝퉁 입고 다니면서 응원하는 사람들이 무슨 팬심이 있겠어요. 진짜 팬이라면 최소한 정품은 입고 와야죠.3시간 33분전
댓글목록5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