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혁 투수 재능? 뒤늦은 야구계 복귀 가능성 있나?
2026-04-23 23:27
8,66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종혁 투수 재능? 뒤늦은 야구계 복귀 가능성 있나?
이종혁이 투수로서 재능이 있다고? 이거 꽤 흥미로운데?
야구선수 출신 배우라더니 정말 타고난 운동 신경인가 봐. 근데 지금이라도 투수로 전향하면 어떨까?
나이가 좀 있긴 하지만 프로야구팀에서 한번 테스트해봐도 재밌을 것 같은데. 승부 예측하는 재미가 또 하나 생기겠어!
야구선수 출신 배우라더니 정말 타고난 운동 신경인가 봐. 근데 지금이라도 투수로 전향하면 어떨까?
나이가 좀 있긴 하지만 프로야구팀에서 한번 테스트해봐도 재밌을 것 같은데. 승부 예측하는 재미가 또 하나 생기겠어!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결제 각인가요, 쿠팡플레이 님?10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대체자 벌써 구했다고? 내 통장 대체자는 누가 구해줘...14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강인이라서 구독료를 냈는데... 흑흑 이번 달도 파산이네 ㅠㅠ17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너마저 쿠팡에 갇혔니? 내 통장도 갇혔다 ㅠㅠ24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2026-06-27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2026-06-27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2026-06-27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2026-06-27
-
[축구 이야기] 또 이적하면 어느 팀 경기를 봐야 하는 거야... 맨시티 경기도 봐야 하고, 이강인 선수 경기까지 챙겨보려면 또 새로운 중계권 결제해야 하는 거 아니겠지?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인데 벌써부터 걱정되네.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코좀 이제 복귀는 좀... 은퇴 선언도 했었고 몸도 이제 예전 같지 않을 텐데. 괜히 복귀했다가 안 좋은 모습 보이는 것보다 레전드로 남는 게 낫다고 봐요. 해설도 잘하고 너무 보기 좋음.2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이강인 선수 메달 못 받은 것도 속상한데, 챔스 결승 보려면 쿠플 결제했어야 했잖아요? ㅠㅠ 전 그거 결제할 돈도 없어서 못 봤는데, 이런 소식 들으니 더 속상하네요... 이놈의 중계권료 때문에 메달 소식도 마음 편히 못 보고 있어요.2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진짜 어제 경기 보고 너무 화나서 잠도 못 잤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쿠팡플레이 결제 안 하고 푹 잤을 텐데... 매달 나가는 중계권료도 아까워 죽겠는데 결과까지 이러니 현타 오네요. 제 통장만 텅장 되고 얻는 게 없어요. 다음 시즌은 제발 치킨값이라도 벌게 해줘라...ㅠㅠ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 근데 솔직히 메시 없으니깐 오히려 다른 선수들이 더 살아나는 느낌 아니었냐? 너무 메시 위주로 돌아가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어제는 팀 전체가 유기적으로 움직이는 게 훨씬 보기 좋더라. 물론 메시 있으면 더 좋겠지만.3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 가면 또 라리가 중계권 때문에 티빙이랑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까지 다 결제해야 하잖아요… 제 통장 이미 텅장인데 ㅠㅠㅠ 이번 달도 치킨 한 마리 못 시켜 먹겠네요…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ㄴㄴ 근데 나는 솔직히 닉스 경기력 좋았던 건 맞는데 파이널 공 경매 얘기는 좀 오바 같은데? 아직 시즌 초반인데 벌써부터 김칫국 마시는 거 아니냐 ㅋㅋㅋ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솔직히 리세도 리세인데 토마스 룰링은 좀 아니었음. 그거 때문에 WNBA 욕 오지게 먹었는데, 리세가 잘해주니까 그나마 좀 묻히는 감이 있지.4시간 41분전
댓글목록5
야핏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