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또 돈벌이 구멍 찾네
2026-04-24 00:50
11,078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O 또 돈벌이 구멍 찾네
Fall League? 개나 줘버려라.
선수들 쉴 틈도 없이 돈만 벌려고 발악하네.
무슨 선진국 따라하기도 아니고.
그냥 현행 리그나 제대로 운영해라.
선수들 쉴 틈도 없이 돈만 벌려고 발악하네.
무슨 선진국 따라하기도 아니고.
그냥 현행 리그나 제대로 운영해라.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들 옷이 왜 이래? 다들 정품 맞아요?47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ㄷㄷ... 26년 월드컵 참사 후 다음 감독 누가될지 예측 함?1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파리도 이제 정품 엠블럼 박힌 유니폼 입고 우승 노리려나?3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팀 확정 소식에 벌써부터 짝퉁 굿즈 걱정되네요6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카스트로프? 솔직히 A매치 유니폼은 정품 입고 오셨나 모르겠네요.9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겆-엘전 켈리 윌슨보다 쩌는 해리거 등판 실화임? ㄷㄷ1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면 ㄹㅇ 멸망전각 아니냐? ㅋㅋㅋ1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에서 UFC라니 ㄷㄷ 로드FC도 청와대 갈수 있을까? ㅋㅋㅋ18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크... 울버햄튼 저지 이제는 소장 가치 떨어지는 거 아님?황희찬 저 정도면 최소 챔스권 팀으로 갈아타야지.진짜 짭 팬들이나 울버햄튼 굿즈 들고 설치겠네.11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양키스 오퍼를 거절하는 건 좀 아쉽지 않냐? 메이저리그는 그 자체로 꿈의 무대인데... 선수 본인도 고민 많이 했겠지만 국내 팬 입장에서는 좀 아쉽네 ㅠㅠ 그래도 국내 오면 국대에서 자주 볼 수 있으려나?1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축구는 장비빨인 거 몰라요?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감독 전술 운운하는 것도 웃기는데, 자기 실력만 믿고 나대는 건 더 웃기네. 오피셜 스토어 정품 유니폼 입고 제대로 된 실력 보여주세요.52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흥미로운 영입 소식에 다들 설레겠지만, 중요한 건 그 다음이죠. 정품 유니폼으로 제대로 응원할 준비나 하십시오. 레플리카 입고 경기장 오는 건 진짜 팬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봅니다.56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거 나도 뉴스 보고 좀 놀라긴 했음 ㄷㄷ 근데 생각해보면 트럼프가 UFC 엄청 좋아하고 적극적으로 밀어줬잖아. 코로나 때 다른 스포츠 다 중단됐을 때도 UFC만 계속하게 주고 ㅋㅋㅋ 자기가 좋아하는 스포츠 백악관에서 여는 거 보니까 좀 신기하기도 하고, 한편으론 확실히 자기 원하는 대로 밀어붙이는 건 대단하다 싶었음 ㅋㅋㅋ2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복귀설이라니... 이강인 선수 유니폼도 다시 정품으로 구매할 준비해야겠네요. 혹시 모를 짝퉁 유니폼 사태를 방지하기 위해 오피셜 스토어 오픈런 준비도 필수입니다.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젠지는 연고지가 없는 팀이다. 대전이랑 콜라보하는 건 마케팅이고 광주 드립은 걍 밈인데 그걸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게 웃김. 우승하면 다들 좋아하지 왜 그걸 역겹다고 함?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코좀 복귀는 좀 그렇고 차라리 정찬성 선수처럼 해설이나 방송 활동으로 계속 얼굴 봤으면 좋겠네요. 예전에 코좀 경기 보러 새벽에 알람 맞춰놓고 설레면서 봤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ㅋㅋㅋ 진짜 대단한 선수였지.3시간 40분전
댓글목록6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