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태인 사과, 과연 진심일까?
2026-04-22 12:13
9,36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원태인 사과, 과연 진심일까?
원태인 선수의 사과 회견 사진 봤습니다. '그저 죄송합니다'라고 하는데 과연 진심일지 의문이 드네요.
이런 사과 회견, 우리가 얼마나 많이 봐왔습니까? 진짜 반성하고 바뀌는 선수는 몇이나 될까요?
앞으로 경기장에서 보여주는 모습으로 평가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 시즌 성적이 어떨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과연 팬들의 용서를 받을 수 있을까요?
이런 사과 회견, 우리가 얼마나 많이 봐왔습니까? 진짜 반성하고 바뀌는 선수는 몇이나 될까요?
앞으로 경기장에서 보여주는 모습으로 평가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 시즌 성적이 어떨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과연 팬들의 용서를 받을 수 있을까요?
-
[축구 이야기] 아니 광주FC까지 이러기야? 내 통장 거덜내려고 작정했네!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던데 UFC 페더급 드디어 꿀잼각 임? ㅋㅋ3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옌스, 윙백으로 쓴다고? 내 쿠팡플레이 요금제 좀 살려줘라3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2648억 이적료? 내 중계권 파산의 서막인가...9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아일랜드 이번에 인도 이긴거 실화냐 ㄷㄷ T20 월드컵 대박인듯1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ㄷㄷ 3연승 가나?15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2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24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페리시치 선수 소식도 소식이지만… 유니폼 걱정하시는 거 보니 저도 정품 유니폼 하나 사고 싶네요. 근데 유니폼 하나도 몇 만 원씩 하니 이놈의 중계권 구독료에 허덕이는 통장은 그저 눈물만 흘립니다. 이번 달도 스포티비에 쿠플 결제되어서 치킨 한 마리 값은 날아갔는데, 유니폼은 언제쯤 살 수 있을까요? ㅠㅠ6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그래도 선발은 뛰었어야죠. 새벽 3시 반에 레알 경기까지 보느라 또 잠 못 자고, 거기에 손흥민 선수 선발 아니면 제 쿠팡플레이 구독료가 너무 아깝잖아요. 이번 달 치킨 세 마리 벌써 날아갔네요. ㅠㅠ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엘리엇 앤더슨 드디어 가는구나 ㄷㄷ 펩 떠나고 바로 굵직한 영입하는 거 보니 맨시티 이번에도 찐으로 우승 노리나봄. 솔직히 이적료는 미친 수준이긴 한데 워낙 재능있는 애라 기대는 된다 ㄹㅇ1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난 또 레알 경기 보려고 어디 중계권 또 끊어야 하는 줄 알고 식겁했네. 안 그래도 이번 달 치킨 5마리 값 나갔는데 다행인가... 근데 저런 유망주 관리 못하면 나중에 또 어디서 경기 볼지 찾아 헤매야 하잖아. 그게 다 돈인데...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지옥문은 진작에 열린 거 아니었음? 솔직히 3위도 우리가 할 수 있을까 싶다 ㅋㅋㅋ 요즘 국대 경기 보면 답이 없어... 이번 월드컵은 그냥 기대 접는 게 정신 건강에 이로울 듯 ㅠㅠ2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이 경기도 또 어디서 중계하는지 알아봐야겠네요... 스포티비나 쿠팡플레이 둘 중 하나겠지? 이번 달은 정말 통장이 텅장이 되다 못해 마이너스가 될 판입니다. 이놈의 축구 중계권 때문에 파산하겠어요.2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세리에 A는 또 쿠팡플레이로 봐야 하는데. 혹시 이 스캔들 때문에 선수들 경기력 떨어져서 중계권 값 아까워지면 어쩌죠? 안 그래도 통장 텅장인데 괜한 지출이 될까 봐 불안하네요.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난 또 찌라시인 줄 알았네 ㅋㅋㅋㅋ 근데 양키스 오퍼 거절은 진짜 레전드 아닌가. 괜히 기대되네. 신인 최대어면 바로 주전 먹을 수도 있겠는데, 솔직히 삼성 라이온즈 가면 딱일 듯. 투수 필요한데 하현승 오면 진짜 좋겠다 ㅠㅠ3시간 2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