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 어떡해ㅠㅠ 아 진짜 벌써부터 눈물나ㅠㅠ
2026-04-22 23:21
8,47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 어떡해ㅠㅠ 아 진짜 벌써부터 눈물나ㅠㅠ
헐... 손흥민이 마지막 월드컵이라니 말도 안 돼!! 😭😭
우리 흥민이 아직 젊은데 벌써 마지막이라니 너무 슬프다ㅠㅠ
근데 JTBC랑 KBS에서 중계한다니 다행이다!! 아 진짜 어느 채널로 볼지 고민되네ㅋㅋㅋ
두 채널 다 켜놓고 봐야겠어!! 흥민이 경기는 절대 놓칠 수 없지!!! 💪💪
우리 흥민이 아직 젊은데 벌써 마지막이라니 너무 슬프다ㅠㅠ
근데 JTBC랑 KBS에서 중계한다니 다행이다!! 아 진짜 어느 채널로 볼지 고민되네ㅋㅋㅋ
두 채널 다 켜놓고 봐야겠어!! 흥민이 경기는 절대 놓칠 수 없지!!! 💪💪
-
[자유게시판] 르브론 다음 리브스라니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맨시티 저 돈 쓰는거 실화임? 이러면 걍 우승 예약 아님? ㅋㅋ17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의 영역인가? 역대급 재능 ㄹㅇ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ㅋㅋㅋ 5경기 연속 홈런이면 진짜 기록 아니냐? 한화가 요즘 성적도 좋아서 더 신나는듯. 이참에 가을야구도 함 가보자 시환아!1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ㄷㄷ 난 또 토트넘이나 맨유 비어있는 자리에 갈 줄 알았더니 미국 국대라니 의외네. 손흥민 스승이라 정 가는 건 맞는데 미국에서 4년 더 하는 건 좀 아쉽긴 하다.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드래프트 생방으로 보는데 토론토가 맥케나 뽑는 순간 소름 돋았음 ㅋㅋㅋ 작년부터 계속 얘기 나왔던 거라 드디어 가는구나 싶더라. 실링은 솔직히 콘로이 급은 충분히 넘을 거 같고, 오스턴 매튜스 초기만큼은 아니더라도 비슷하게 성장할 수 있다고 본다. 수비도 꽤 괜찮아서 더 기대됨!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오로스키 작년부터 눈여겨봤는데 드디어 터지는구나 ㅠㅠㅠ 작년에 좀 흔들릴 때도 있었지만 구위는 진짜 사기였거든. 이번 시즌은 제대로 사고 칠 거 같음.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친거 아니냐 ㄷㄷ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고? ㅋㅋㅋㅋ 솔직히 난 고민도 안 하고 빅리그 갈 것 같은데 대단하네. KBO 와서 성공하면 진짜 역대급 서사 나올 듯 임.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포체티노 미국 가면 손흥민 토트넘 떠나는 거 더 빨라지는 거 아니냐? 진짜 마지막 불꽃 태우려면 빅클럽 가서 우승 한번 해봐야 하는데, 포체티노가 미국 가면 손흥민한테 딱 맞는 전술 짜줄 감독이 이제 토트넘엔 없다는 소리잖아 ㄷㄷ8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정후 잘하는 건 맞는데 샌프란이 가을 야구? ㅋㅋㅋㅋㅋ 팀 전체가 너무 답이 없어. 이정후 혼자 캐리해서 되는 게 아님. 어제는 그냥 운이 좋았다고 본다.9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ㅠㅠ 솔직히 우리 팀 뎁스 얘기 나오면 할 말이 없어. 매년 똑같은 레퍼토리 아니냐. 한두 명 갈아 넣는 야구 언제까지 할 건데. 그나마 유망주라고 올린 애들도 한두 경기 반짝하고 사라지니 팬들도 지쳐요 지쳐. 올해야말로 뭔가 좀 보여주겠지 싶었는데 역시나 임.9시간 57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