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농구, 멤피스의 몰락이 아쉽네요
2026-04-23 01:19
10,28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NBA 농구, 멤피스의 몰락이 아쉽네요
안녕하세요, 유펜투스입니다. 최근 NBA 소식을 보면 멤피스 그리즐리스의 부진이 눈에 띄네요.
지난 시즌 서부 2위를 차지했던 팀이 이번 시즌엔 플레이인 진출도 힘든 상황이 되었습니다. 주전 가드 모란트의 잦은 이슈와 부상이 큰 영향을 미친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젊고 재능 있는 선수들이 많은 팀인 만큼, 이번 시즌의 부진을 교훈 삼아 다음 시즌엔 더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지난 시즌 서부 2위를 차지했던 팀이 이번 시즌엔 플레이인 진출도 힘든 상황이 되었습니다. 주전 가드 모란트의 잦은 이슈와 부상이 큰 영향을 미친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젊고 재능 있는 선수들이 많은 팀인 만큼, 이번 시즌의 부진을 교훈 삼아 다음 시즌엔 더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자유게시판] 윔블던 라두카누 부상 ㄷㄷ... 이 선수 미래 어케 될까? 궁금함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르클레르 ㄹㅇ 어제꺼 보고 폼 박살난 거 아니냐 ㄷㄷ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츠 이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신팀 아님? 멘도사 경질 실화냐 ㄷㄷ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백악관 ㄷㄷ... 트럼프도 왔네 ㅋㅋ 국뽕 차오르던데?9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11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KBO에 뼈를 묻겠다는 하현승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는 선수들 개많네 ㄷㄷ1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같이 해봤는데 ㅋㅋㅋ 이거 ㄹㅇ 찐이냐? ㄷㄷ16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2026-06-27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펭귄스 프런트 일 잘하네 ㄷㄷ 이거 완전 팬심 저격 아니냐? 우리도 어릴 때 형이랑 맨날 공놀이하고 그랬는데, 저렇게 프로에서 같이 뛰면 진짜 감동 오지겠다 ㅠㅠ 부럽다 ㄹㅇ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백악관에서 UFC를 봤다고? ㄷㄷㄷ 트럼프 형님 진짜 상남자 인정한다. 우리나라 청와대에서도 언젠간 로드FC 경기 볼 날이 오면 좋겠는데... 솔직히 현실적으로는 좀 힘들겠지? ㅠㅠ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임. 페레이라가 싸우는 게 두렵다니 진짜 충격적이네요. 평소에 보여주던 포스 생각하면 상상도 못할 말인데.. 아무래도 헤비급 한 방은 부담이 크긴 할듯요.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ㄹㅇ 초반에 좀 불안하긴 했지. 근데 그때도 컨택은 좋아서 곧 터질 줄 알았음. 근데 생각보다 빨리 터져서 놀랐네. 메이저 투수들 공이 이제 만만해보이나 봄.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박문성도 오죽 답답했으면 저랬겠냐 ㅋㅋㅋ 솔직히 요즘 경기 보면 보는 내가 다 화남. 32강 탈락 확률 저거 진짜 충격이더라.2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2648억까지 하겠음? 오버하는 뉴스 아님? ㅋㅋㅋ 아무리 앤더슨 잘해도 아직 그 정도는 아니라고 보는데. 만약 진짜면 맨시티는 무슨 금고를 통째로 옮겨왔나 싶을 정도다.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포체티노 형님 예전에 토트넘에서 손흥민이랑 케미 좋았는데. 미국 국대 가면 또 얼마나 재밌는 축구 보여줄지 궁금하네. 월드컵에서 미국 돌풍 일으키는 거 보고 싶다.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노시환 미쳤지 ㅋㅋㅋㅋㅋ 나 어제 직관 갔는데 타구 소리부터가 다르더라. 솔직히 작년에 좀 아쉬운 부분 있었던 건 맞는데 올해는 진짜 각성한 듯. 저 기세면 홈런왕도 노려볼 만 할 것 같은데 형들 생각은 어떰?5시간 27분전
댓글목록5
올킬핫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