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장혈투 끝에 KGC 승리! 이제 우승 확정인가?
2026-04-23 03:12
10,37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연장혈투 끝에 KGC 승리! 이제 우승 확정인가?
와~ 어제 KGC vs SK 경기 진짜 미쳤다! 4쿼터에서 SK가 따라붙더니 결국 연장까지 갔잖아.
근데 역시 KGC의 저력이 대단했어. 연장 끝에 93-88로 승리하면서 시리즈 3-1로 앞서갔다고.
이제 한 경기만 더 이기면 우승인데, 솔직히 SK가 3연승 할 확률은 거의 없어 보이네. KGC 우승 축하해야 할 것 같은데?
근데 역시 KGC의 저력이 대단했어. 연장 끝에 93-88로 승리하면서 시리즈 3-1로 앞서갔다고.
이제 한 경기만 더 이기면 우승인데, 솔직히 SK가 3연승 할 확률은 거의 없어 보이네. KGC 우승 축하해야 할 것 같은데?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다 ㄷㄷ 오늘 경기 본 사람 있냐? ㄹㅇ 소름 돋음5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보고 다들 무슨 생각 들었음? ㅋㅋㅋㅋㅋ9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실화냐 ㄷㄷ 레이커스 미쳤네 진짜 ㅋㅋ1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105마일 실화냐 ㄷㄷㄷㄷ 미시오로스키 미쳤네1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얼굴 망가져도 강철 멘탈인가 ㄷㄷ 복귀 소식 좀 봐줘요 형들16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드림은 진짜 맞냐? 아니면 그냥 입털기임? ㅋㅋ19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나 ㄷㄷ 팬 투표 1위 찍었네 ㅋㅋ24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라이스 국대 복귀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이거 왜 이럼?2026-06-27
-
[자유게시판] 아 첼시 영입 소식 들을 때마다 진짜 뒷목 잡는다 ㅋㅋㅋ 예전 드록바 램파드 있을 때 영입이랑 비교하면 진짜 눈물만 흐름. 자카가 못한다는 건 아닌데 첼시가 노릴 만한 클래스는 솔직히 좀 아쉽지 않나? 이러다 챔스 또 예선 광탈하면 ㄹㅇ 스탬포드 브릿지 뒤집어질 듯 ㅋㅋㅋ30분전
-
[자유게시판] 로또픽이라니 ㅋㅋㅋㅋㅋ 님 혹시 샌디에이고 초반에 안 보셨음? 그때는 진짜 한숨만 나왔는데 꾸역꾸역 올라오는 거 보면 대단하긴 함. 그래도 아직 멀었지 우승까지는 ㅋㅋㅋㅋㅋ6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뽕 좀 빼고 봐도 진짜 잘 함. 저번에 인터뷰 보니까 투수들 패턴 분석 엄청 열심히 하던데 그게 이제 빛을 는 거 같음. 그냥 운이 아니라 노력의 결과임 이건.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타격폼 좀 바 것 같지 않음? 예전보다 훨씬 간결해진 느낌인데. 코치진이랑 뭘 한 건지 궁금하다. 진짜 매년 발전하는 게 신기해.5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예전에 비슷한 생각 한 적 있음 ㅋㅋㅋ 특히 벤투 때 빌드업 축구한다고 맨날 욕먹어도 꾸역꾸역 월드컵 나가는 거 보면서 이게 맞나 싶었거든. 근데 또 막상 떨어지면 개같이 후회하겠지?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근데 사실 우루과이 전체적으로 경기력이 좀 그랬잖아. 골키퍼 실수도 크긴 한데 그거 하나만으로 떨어진 건 아니라고 봄.7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ㅋㅋ 2026년 우승 공이 벌써 나온다고? 이거 누가 장난치는 거 아님? 진짜면 소더비도 미쳤네 ㅋㅋㅋ OG 한 방은 기대되긴 한다만 닉스 팬심 자극해서 돈 벌려는 수작질인가 ㄷㄷ9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만 매케나 보고 심장 뛰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 하이라이트 영상 보니까 스케이 진짜 예술이더라. 걔 스케이팅 보니까 옛날에 마이클 가부센 생각나네. 이번 시즌 토론토 경기 놓칠 수 없다 진짜.10시간 29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