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소닉붐 우승했네ㅋㅋ 근데 농구 인기 좀 올랐음 좋겠다
2026-04-23 06:42
10,25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T 소닉붐 우승했네ㅋㅋ 근데 농구 인기 좀 올랐음 좋겠다
어제 KBL 챔프전 봤음? KT가 SK 꺾고 우승했더라ㅋㅋ
진짜 대박이던데... 10년 만에 우승이래.
근데 솔직히 농구 인기 너무 떨어진 거 아님? 예전엔 농구도 꽤 인기 있었는데 말이야.
요즘엔 야구랑 축구만 주목받는 것 같아서 좀 아쉽네.
농구협회에서 좀 노력해서 인기 올리면 좋겠음ㅋㅋ 우리나라 키 큰 선수들도 많아졌으니까 기대해봐야지~
진짜 대박이던데... 10년 만에 우승이래.
근데 솔직히 농구 인기 너무 떨어진 거 아님? 예전엔 농구도 꽤 인기 있었는데 말이야.
요즘엔 야구랑 축구만 주목받는 것 같아서 좀 아쉽네.
농구협회에서 좀 노력해서 인기 올리면 좋겠음ㅋㅋ 우리나라 키 큰 선수들도 많아졌으니까 기대해봐야지~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문득 든 생각인데 우리나라는 어떠냐? ㄷㄷ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팬들 진심으로 샤카 영입 기대함? ㅋㅋㅋ5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5연홈런 미쳤네 ㄷㄷ 이 기세 쭉 가냐?1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네일 등판 ㄹㅇ 대박 아님? ㄷㄷ1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이 팀은 대체 뭐냐 진짜 ㅋㅋㅋ 돈 쳐바르고 이 꼴 나는게 말이 됨?1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꿈 ㄹㅇ 실현 가능함? 예상 좀 해보자 ㅋㅋ1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4년 2800억 ㄷㄷ 이게 맞냐?2026-06-26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2026-06-26
-
[자유게시판] 헐 벌써 사임함? 진짜 월드컵 탈락 후폭풍 무섭네 ㅋㅋㅋ 젊은 피로 분위기 쇄신해야 하는 거 아님? 어차피 이번 세대는 글렀고 다음 세대 보고 가는 게 맞다고 본다 나는.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아 리브스 계약 아직 오피셜은 아니지 않음? 거의 확정이라지만 그래도 뜨기 전까진 모르는거임. 근데 솔직히 기대되긴 한다. 레이커스 너무 압도적으로 이기면 재미없는데 ㅋㅋㅋ4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이거 나도 봤는데 대박5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샌디에이고 요즘 ㄹㅇ 폼 미쳤음. 솔직히 초반엔 좀 불안했는데 이젠 다저스랑도 할만하더라. 근데 로또픽이라기엔 작년부터 꾸준히 투자 많이 하지 않았나? 슬슬 터질 때 됐지.5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팀 분위기까지 영향 가겠어요? 아육이형님이 한두번 이런 일 겪는 것도 아니고 알아서 잘 수습할 겁니다. 샌프란시스코 팬으로서 믿어줘야죠. 작년에 상대 엔드존에서 보여준 그 멋진 모습 또 보고 싶다!6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 라두카누 또야? 진짜 혜성처럼 나타났다가 유리에 발목 잡힌 느낌이네. US 오픈 우승했을 때 진짜 미쳤었는데 그때 이후로 부상 소식만 들리는 듯 ㅠㅠ8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이 생각하면 언젠가 올 일이었다고 봄. 그래도 지금이라도 자기 감정 솔직하게 말하는 게 더 멋있는 것 같음. 챔피언 자리 지키는 것보다 본인 건강이 먼저지 ㅠㅠ8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샌디에서 터지는 거 보니까 진짜 감격스럽다 ㅠㅠ 키움에서 그렇게 고생하더니 MLB 가서 날아다니네. 다저스전 쐐기타는 진짜 두고두고 자될듯 ㄹㅇ8시간 20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