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수출 허접들 보고 배워라
2026-04-23 07:52
9,87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역수출 허접들 보고 배워라
일본 가서 대형 홈런? 그래 봤자 일본이다.
KBO 토종 선수들은 뭐하냐? 역수출 선수들 보고 좀 배워.
국내에선 존나 쪼그라들더니 해외 나가면 왜 이렇게 잘하냐?
KBO 수준 개판이라는 증거다. 한심하네.
KBO 토종 선수들은 뭐하냐? 역수출 선수들 보고 좀 배워.
국내에선 존나 쪼그라들더니 해외 나가면 왜 이렇게 잘하냐?
KBO 수준 개판이라는 증거다. 한심하네.
-
[자유게시판] 오늘 겆-엘전 켈리 윌슨보다 쩌는 해리거 등판 실화임? ㄷㄷ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면 ㄹㅇ 멸망전각 아니냐? ㅋㅋㅋ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에서 UFC라니 ㄷㄷ 로드FC도 청와대 갈수 있을까? ㅋㅋㅋ8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 닉스 우승공 경매 나온거 봤음? 이거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1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리프스 드래프트 픽 보셨음? ㄷㄷ 미쳤던데?1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형님 국대 감독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17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국대 유니폼, 이제는 정품이 기본 아닌가요?17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정후 폼 미쳤냐고 ㄷㄷ 샌프란 떡상각 보는 중?19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실력이야 개인의 노력이겠지만, 팬이라면 최소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고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짝퉁 입고 와서 큰소리치는 사람들 보면 한숨만 나옵니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는 게 진정한 팬의 도리죠.2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경기력으로 32강 희망이라니… 어차피 져도 아무도 뭐라 안 할 텐데. 차라리 정품 유니폼이라도 입고 와서 응원하는 게 훨씬 낫지 않나요? 짝퉁 입고 와서 이런 경기 보면 더 실망스러울 듯.2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전술이 좋았어도, 경기장에 정품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해야 진짜 팬이지. 오피셜 스토어에서 산 정품 굿즈만이 승리의 기운을 담을 수 있는 법이야.2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빅클럽 이적이라… 기대되네요. 이적하면 당연히 정품 유니폼으로 구매해야겠죠? 어차피 레플리카는 걸러야겠지만, 짭은 경기장에 입고 오지 맙시다. 정품만이 답이에요.3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영입 얘기는 둘째 치고, 제발 경기장엔 오피셜 스토어 정품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들 하셨으면 좋겠네요. 짝퉁 레플리카 입고 오는 건 진짜 팬에 대한 예의가 아닙니다.4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 릴스 백 번 돌려보는 것도 좋지만, 경기장에 갈 때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어줘야 진짜 팬심 아니겠어요? 가품 입고 응원하면 아무리 소리쳐도 진정성이 떨어진다니까요.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샤카는 좀 아닌 거 같음. 첼시가 지금 주급 체계도 좀 꼬여있는 상황인데 샤카 영입하면 주급도 만만치 않을 거고... 차라리 그 돈으로 더 젊고 잠재력 있는 선수 찾아보는 게 나을 거 같음. 우승 노리려면 더 좋은 자원 써야지 ㄷㄷ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보고 소름 돋았음 ㄷㄷㄷ 근데 생각해보니 트럼프면 충분히 저럴 수도 있을 것 같음. 전에 WWE도 나왔던 양반 아닌가? ㅋㅋㅋ 우리나라 청와대에서 하면 태권도 시범단 정도는 가능할지도 ㅋㅋㅋ6시간 23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