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보다가 눈알 빠질 뻔ㅋㅋㅋㅋ
2026-04-23 07:54
9,99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L 보다가 눈알 빠질 뻔ㅋㅋㅋㅋ
어제 KBL 보는데 진짜 아재농구 개쩔더라ㅋㅋㅋ
한 15년 전에 타임머신 타고 온 줄ㅋㅋ 느린 템포에 3점슛 안 터지고 골밑에서 몸싸움만 하는 거 보니까 진짜 눈알 빠질 뻔했다
근데 이게 웃긴 게 오히려 재미있네?ㅋㅋ 옛날 감성 뭐 이런 거 때문인가
아 근데 선수들 체력은 대단하다 진짜... 40분 뛰는 거 보고 나니까 내가 괜히 쪽팔려지네ㅋㅋㅋㅋ
한 15년 전에 타임머신 타고 온 줄ㅋㅋ 느린 템포에 3점슛 안 터지고 골밑에서 몸싸움만 하는 거 보니까 진짜 눈알 빠질 뻔했다
근데 이게 웃긴 게 오히려 재미있네?ㅋㅋ 옛날 감성 뭐 이런 거 때문인가
아 근데 선수들 체력은 대단하다 진짜... 40분 뛰는 거 보고 나니까 내가 괜히 쪽팔려지네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클라크 스코틀랜드 감독 사임 ㄷㄷ 후임 누가 적당함?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이 계약 진짜 맞냐? ㄷㄷ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한일전 진심... 이번 월드컵 예선에서 졌으면 좋겠는데, 나만 이상함? ㅋㅋㅋ11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미시 오로스키 105마일 실화임? ㄷㄷㄷ16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다는 거 ㄹㅇ임? ㄷㄷ17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픽 예측해봄 ㅋㅋㅋ2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어케 보심? 홀란드 빠진 노르웨이 땜에 갑자기 머리 복잡 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UFC 250 토푸리아 경기 논란 이거 ㄹㅇ 할 말 많지 않음?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그래 최근 잉글랜드 스쿼드 보면 젊은 선수들 엄청 많고 유망주들 포텐 터진 애들 많아서 기대해도 좋지 않나? 한때는 뻥글이라고 놀렸는데 이젠 좀 다르지 않을까 싶음.2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정치쇼 맞지 뭘 ㅋㅋㅋㅋ 근데 또 UFC를 백악관에서 본다고 하면 좀 신기하긴 하잖아? 화제성 하나는 오지게 끌었을 듯. 청와대 로드FC 회장도 웃기긴 한데, 뭐 어떻게 보면 스포츠 홍보엔 좋을 수도 있지 않나 싶음.4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 ㄷㄷ 솔직히 조별리그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분위기는 진짜 좋아보이더라. 잉글랜드가 월드컵에서 우승하는 날이 오긴 오는구나 싶다 ㅠㅠㅠ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크... 우리 팀 얘기 하는 줄 알았네 ㅋㅋㅋ 요즘 진짜 다들 비슷할 듯. 어제 이기고 오늘 지는 패턴은 국룰인가? ㅋㅋㅋ 특히 투수진 불안한 건 진짜 답도 없음.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찌라시 아닐까? 첼시가 지금 급하긴 해도 자카는 좀... 그래도 혹시 모르지, 포터가 자카 쓰는 법을 찾으면 대박일 수도 있고 ㅋㅋㅋ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좀 의외의 영입이긴 함.5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이정후 슬럼프는 없다고 보는 게 맞지 않음? 초반에 좀 조용하다고 슬럼프 운운하더니 바로 잠재력 폭발 시켜버리네 역시 괜히 국대 4번 타자가 아님9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ㅋㅋㅋ 아직 오피셜 안 떴어. 걍 찌라시거나 어디 기자가 오보 낸 거 아님? 포체티노가 미국 국대 감독 관심 있다는 말은 있었는데 오피셜은 못 봤는데.1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릅갈통 다음 리브스는 좀 아니지 않냐? ㅋㅋㅋㅋㅋ 물론 벤치에서 저렇게 크는 거 대단한데, 그 돈으로 다른 S급 선수 데려오는 게 맞는 판단 아닌가 싶음. 레이커스 프런트 요즘 하는 거 보면 답답해 죽겠음 ㅠㅠ12시간 23분전
댓글목록5
야핏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