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모든 게 선수들 잘못인가요? 로세니어 발언에 대한 생각
2026-04-23 08:38
9,723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정말 모든 게 선수들 잘못인가요? 로세니어 발언에 대한 생각
와... 로세니어 저 인터뷰 진짜 충격적이네ㅋㅋㅋ
선수들 다 버리고 감독만 살리려는 거 같아서 좀 그렇다
전술 문제 없다니 말도 안 되는 소리 아닌가?
5경기 연속 무득점이면 전술에도 문제 있는 거 아닌가?ㅋㅋ
감독이랑 선수들 다 같이 책임져야 하는 거 아닌가?
이런 식으로 선수들한테만 책임 떠넘기면 팀 분위기 더 나빠질 것 같은데...
선수들 다 버리고 감독만 살리려는 거 같아서 좀 그렇다
전술 문제 없다니 말도 안 되는 소리 아닌가?
5경기 연속 무득점이면 전술에도 문제 있는 거 아닌가?ㅋㅋ
감독이랑 선수들 다 같이 책임져야 하는 거 아닌가?
이런 식으로 선수들한테만 책임 떠넘기면 팀 분위기 더 나빠질 것 같은데...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승각 아니냐? ㅋㅋㅋ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요즘 KBO팀들 성적 보니까 어떠심? ㄷㄷ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느낀 건데, 국뽕 코인 각 떴냐? ㄷㄷ8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펜스 트윈스 드래프트 ㄷㄷ... 형제 동반 입단 로망 나만 있었냐? ㅠㅠ9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가는 거 실화냐 ㄷㄷ 이적료 미쳤네1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싸움 중독자임? ㄷㄷ1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진짜 총체적 난국인데, 이 정도면 감독만 억울한 거 아니냐? ㅋㅋㅋ16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쓱스타전 보면서 느끼는 건데, 우리 팀은 뎁스 어케 채움? ㅋㅋㅋ20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번 서브미션 미쳤지 ㅋㅋㅋㅋ 보는 내내 나도 모르게 악 소리 질렀다. 상대 선수 탭 치는 거 보고 진짜 저렇게 완벽하게 걸리면 답 없겠구나 싶더라. 오랜만에 UFC 보면서 아드레날린 폭발함 ㅋㅋㅋ25분전
-
[자유게시판] 트럼프 저 형님 진짜 힙하긴 하다 ㅋㅋㅋㅋ 80세에 UFC라니 대단하네. 근데 청와대 경기는 좀 힘들지 않겠냐? 격투기라 너무 폭력적이라고 반대하는 사람 많을듯 ㅠㅠ 그냥 조용히 체육관에서 하는게 맞지.5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예상은 좀 했음. 매직이 이삭한테 투자한 시간이랑 돈이 얼만데... 이젠 진짜 팀 개편 제대로 들어가는 건가. 리빌딩 가속화되겠네.5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그럼 오늘부터 리브스 주가 더 오르겠네 ㅋㅋ 릅이랑 AD랑 셋이서 합 제대로 맞추면 진짜 서부 접수 가능할듯. 보스턴은 제발 정신 차려라 진짜.7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송성문 타구 진짜 예술이었지 ㅋㅋㅋ 타구 질이 너무 좋아서 감탄했다. 근데 솔직히 샌디에이고 4연승은 좀 오바 아니냐? 다저스가 좀 방심한 거 같기도 함. 다음 경기 봐야지.7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샤카가 막 그렇게 구린 선수는 아니지 않나? 아스날 주장까지 했던 선수인데 경험도 있고 활동량도 나쁘지 않음. 첼시가 지금 중원 뎁스가 너무 얇아서 샤카라도 오면 없는 것보단 백배 나을듯 ㅋㅋㅋ 로테이션 자원으로는 괜찮을 거 같은데?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와 ㄹㅇ 2863억이면 대박이네 ㅋㅋㅋ 솔직히 리브스 작년에 해준거 생각하면 이정도는 줘야지. 앤트맨이 리브스 포텐 알아보고 뽑은게 신의 한수였음. 다음 시즌에 또 한 건 할듯 ㄷㄷ9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난 어제 잠들어서 못 봤는데 이거 역전 3루타였냐? 진짜 미쳤네. ㅋㅋㅋ 어제도 장타 터트리고 타율도 올리더니 이제 OPS도 쭉쭉 올라가겠네. 하이라이트 보러 간다 ㄷㄷ10시간 6분전
댓글목록6
파산핑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