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환 빡치는 거 보소
2026-04-23 12:00
9,567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지환 빡치는 거 보소
오지환 저 표정 웃기네.
판정 개판이긴 한데 뭐.
선수들 열받는 거 보면 재밌음.
심판들 눈 좀 뜨라고.
판정 개판이긴 한데 뭐.
선수들 열받는 거 보면 재밌음.
심판들 눈 좀 뜨라고.
-
[축구 이야기] 챔스팀 확정 소식에 벌써부터 짝퉁 굿즈 걱정되네요1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카스트로프? 솔직히 A매치 유니폼은 정품 입고 오셨나 모르겠네요.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겆-엘전 켈리 윌슨보다 쩌는 해리거 등판 실화임? ㄷㄷ8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면 ㄹㅇ 멸망전각 아니냐? ㅋㅋㅋ1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에서 UFC라니 ㄷㄷ 로드FC도 청와대 갈수 있을까? ㅋㅋㅋ1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 닉스 우승공 경매 나온거 봤음? 이거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20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리프스 드래프트 픽 보셨음? ㄷㄷ 미쳤던데?2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형님 국대 감독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23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실력이야 인정하지만, 경기장에 정품 유니폼도 하나 못 입고 오는 팬들이 태반인데 무슨 레전드 타령을 하는지. 오피셜 스토어에서 땀 한 방울 흘려가며 줄 서서 사는 그 정성이 진짜 팬심 아닐까요?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선수에 대한 예의도 아니라고 봅니다.22분전
-
[자유게시판] 엔젤 리세 경기 보는 맛에 WNBA 본다 진짜. 어제 원맨쇼 미쳤지 않았냐? 막판에 혼자 다 해먹는데 다른 선수들 쩌리로 보이더라 ㅋㅋ3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팬이라면 선수의 가치를 제대로 알아봐야죠.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거랑 뭐가 다릅니까? 정품 굿즈 사는 게 진정한 팬심이죠. 선수도 마찬가지예요. 진짜 실력은 공식 경기에서 나오는 거고, 거기에 걸맞은 정당한 평가를 받아야죠.4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다들 이제 와서 아는 척은. 난 지난 시즌 굿즈 살 때부터 직감했음. 찐팬들은 진작에 알고 있었잖아. 괜히 헛소문 믿고 홀로그램 폰케이스 재고 쌓인 거 봐라. 답 없다.1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상황에 팬심 운운하는 것도 지겹네요. 하긴, 국대 유니폼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사지도 않고 짝퉁 입고 다니면서 응원하는 사람들이 무슨 팬심이 있겠어요. 진짜 팬이라면 최소한 정품은 입고 와야죠.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홍명보호는 그래도 16강이라도 잖아 ㅋㅋㅋㅋ 어제는 진짜 뭐라 할말이 없다. 전북 울산 현대가 더비는 뭐 말할 것도 없고, 포항이랑 김천 경기도 은근히 꿀잼각 아니냐? 김천이 요즘 상승세라 포항도 쉽지 않을듯.2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2648억? 웃기네. 뭐 이적료가 아무리 비싸봐야 정품 유니폼 하나 사는 값만 하겠어? 난 오피셜 스토어에서만 유니폼 사 입는다고. 짝퉁 입고 오는 팬들 보면 진짜 한심해.2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이적도 이적이지만, 이강인 선수가 아틀레티코에 가면 또 유니폼 대란 나겠네요. 제발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좀 구매합시다. 길거리 짝퉁 입고 팬이라고 말하는 건 좀 아니지 않나요?3시간 31분전
댓글목록6
야핏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