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이제 볼만하네
2026-04-23 13:54
9,39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L 이제 볼만하네
1경기 1명 외국인선수제 정착됐네.
국내선수들 기량 많이 늘었어.
근데 심판판정은 여전히 똥.
이래서 KBL 못 벗어나.
국내선수들 기량 많이 늘었어.
근데 심판판정은 여전히 똥.
이래서 KBL 못 벗어나.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ㄷㄷ... 26년 월드컵 참사 후 다음 감독 누가될지 예측 함?20분전
-
[축구 이야기] 파리도 이제 정품 엠블럼 박힌 유니폼 입고 우승 노리려나?2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팀 확정 소식에 벌써부터 짝퉁 굿즈 걱정되네요5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카스트로프? 솔직히 A매치 유니폼은 정품 입고 오셨나 모르겠네요.9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겆-엘전 켈리 윌슨보다 쩌는 해리거 등판 실화임? ㄷㄷ1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면 ㄹㅇ 멸망전각 아니냐? ㅋㅋㅋ1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에서 UFC라니 ㄷㄷ 로드FC도 청와대 갈수 있을까? ㅋㅋㅋ17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 닉스 우승공 경매 나온거 봤음? 이거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23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흥미로운 영입 소식에 다들 설레겠지만, 중요한 건 그 다음이죠. 정품 유니폼으로 제대로 응원할 준비나 하십시오. 레플리카 입고 경기장 오는 건 진짜 팬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봅니다.4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거 나도 뉴스 보고 좀 놀라긴 했음 ㄷㄷ 근데 생각해보면 트럼프가 UFC 엄청 좋아하고 적극적으로 밀어줬잖아. 코로나 때 다른 스포츠 다 중단됐을 때도 UFC만 계속하게 주고 ㅋㅋㅋ 자기가 좋아하는 스포츠 백악관에서 여는 거 보니까 좀 신기하기도 하고, 한편으론 확실히 자기 원하는 대로 밀어붙이는 건 대단하다 싶었음 ㅋㅋㅋ39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복귀설이라니... 이강인 선수 유니폼도 다시 정품으로 구매할 준비해야겠네요. 혹시 모를 짝퉁 유니폼 사태를 방지하기 위해 오피셜 스토어 오픈런 준비도 필수입니다.1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젠지는 연고지가 없는 팀이다. 대전이랑 콜라보하는 건 마케팅이고 광주 드립은 걍 밈인데 그걸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게 웃김. 우승하면 다들 좋아하지 왜 그걸 역겹다고 함?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코좀 복귀는 좀 그렇고 차라리 정찬성 선수처럼 해설이나 방송 활동으로 계속 얼굴 봤으면 좋겠네요. 예전에 코좀 경기 보러 새벽에 알람 맞춰놓고 설레면서 봤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ㅋㅋㅋ 진짜 대단한 선수였지.2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미즈노 풋살화 폼 미쳤다고 하시는데, 혹시 정품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신 건가요? 동네 풋살장에서 뛰는 것보다, 일단 공식 루트로 제대로 된 장비를 갖추는 게 진짜 축구팬의 기본 도리 아닐까요?2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메달은 실력 있는 선수들한테 주는 거죠. 괜히 어정쩡하게 팀에 있다가 나중에 자기 것 아니라고 할 거면 차라리 안 받는 게 나아요. 애초에 뛸 자격이 되는 선수만 정품 메달을 받는 겁니다.2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진짜 팬이라면 선수들 심리 이전에 유니폼부터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챙겨 입고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 레플리카 입고 이런 얘기 하는 사람들 보면 한숨만 나오네.2시간 24분전
댓글목록3
망둥어샷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