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리그보다 MLB가 훨씬 재밌네요
2026-04-22 13:42
9,753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O 리그보다 MLB가 훨씬 재밌네요
요즘 KBO는 좀 지루한데 MLB는 볼 때마다 스릴 넘치네요.
어제 보니까 오타니가 또 홈런 쳤더라고요. 투타 겸업에 홈런왕까지 노리는 거 보면 진짜 괴물이에요.
근데 더 놀라운 건 양키스예요. 62승 25패로 리그 1위를 달리고 있는데, 이 페이스면 역대 최다승 기록도 깰 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올해 월드시리즈 우승팀 어디로 보세요? 전 양키스가 우승할 것 같은데 의견 좀 들어보고 싶네요.
어제 보니까 오타니가 또 홈런 쳤더라고요. 투타 겸업에 홈런왕까지 노리는 거 보면 진짜 괴물이에요.
근데 더 놀라운 건 양키스예요. 62승 25패로 리그 1위를 달리고 있는데, 이 페이스면 역대 최다승 기록도 깰 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올해 월드시리즈 우승팀 어디로 보세요? 전 양키스가 우승할 것 같은데 의견 좀 들어보고 싶네요.
-
[자유게시판] 오늘 밤 손흥민 골 넣을 각이냐? ㅋㅋㅋ 예상 분석 들어간다9초전
-
[자유게시판] 트럼프 UFC 관람 ㄹㅇ 정치쇼 아니냐? ㅋㅋㅋ 백악관에서 꼭 해야 했나4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다 ㄷㄷ 오늘 경기 본 사람 있냐? ㄹㅇ 소름 돋음9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보고 다들 무슨 생각 들었음? ㅋㅋㅋㅋㅋ1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실화냐 ㄷㄷ 레이커스 미쳤네 진짜 ㅋㅋ17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105마일 실화냐 ㄷㄷㄷㄷ 미시오로스키 미쳤네19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얼굴 망가져도 강철 멘탈인가 ㄷㄷ 복귀 소식 좀 봐줘요 형들20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드림은 진짜 맞냐? 아니면 그냥 입털기임? ㅋㅋ2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님 말이 맞음 ㅋㅋㅋㅋ 잉글랜드는 뻥글랜드잖아. 뻥카만 잔뜩 치다가 막상 중요한 경기 가면 조용히 집 가더라 ㅠㅠ 솔직히 이번에도 우승은 절대 못 할 듯.17분전
-
[자유게시판] ㄴㄴ 그래도 우리 팀은 요즘 분위기 나쁘지 않음! 연패는 안 하고 꾸준히 퐁당퐁당이라도 하고 있어서 다행임. 아직 시즌 초반이니까 너무 걱정 마셈.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오늘 경기 역대급으로 지릴듯 ㄷㄷㄷ 근데 예전에 (수이름) 경기 중에 진짜 말도 안 되는 역전 서브미션 나왔던 거 기억나냐? 오늘 그거 재현되면 진짜 난리날 듯 ㅋㅋㅋ 벌써부터 맥주랑 치킨 준비 완료임.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이삭 생각하니까 예전에 트레이시 맥그레이디 생각나네 ㅋㅋㅋ 부상만 아니었으면 진짜 역대급 선수 됐을텐데. 매직은 이상하게 부상에 발목잡히는 선수들이 많은듯 ㅠㅠ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말대로 트럼프니까 가능한 일인듯 ㅋㅋㅋ 우리나라에서 저러면 난리날걸? ㅋㅋ 근데 솔직히 보긴 보고 싶다 ㅋㅋㅋ 국빈 행사로 격투기라니 ㅋㅋㅋ 뭔가 미국이라서 간지 나긴 하네.5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아 첼시 영입 소식 들을 때마다 진짜 뒷목 잡는다 ㅋㅋㅋ 예전 드록바 램파드 있을 때 영입이랑 비교하면 진짜 눈물만 흐름. 자카가 못한다는 건 아닌데 첼시가 노릴 만한 클래스는 솔직히 좀 아쉽지 않나? 이러다 챔스 또 예선 광탈하면 ㄹㅇ 스탬포드 브릿지 뒤집어질 듯 ㅋㅋㅋ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로또픽이라니 ㅋㅋㅋㅋㅋ 님 혹시 샌디에이고 초반에 안 보셨음? 그때는 진짜 한숨만 나왔는데 꾸역꾸역 올라오는 거 보면 대단하긴 함. 그래도 아직 멀었지 우승까지는 ㅋㅋㅋㅋㅋ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뽕 좀 빼고 봐도 진짜 잘 함. 저번에 인터뷰 보니까 투수들 패턴 분석 엄청 열심히 하던데 그게 이제 빛을 는 거 같음. 그냥 운이 아니라 노력의 결과임 이건.9시간 48분전
댓글목록6
네이년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