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특혜? 당연한 거 아님? ㅋㅋ
2026-04-22 15:11
9,08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 특혜? 당연한 거 아님? ㅋㅋ
야 이거 봤냐? 로버츠 감독이 컵스한테 개패드립 날렸네 ㅋㅋㅋ
"오타니 부러우면 너희도 데려와" 이러는데 솔직히 맞는 말 아님?
오타니 급 선수 있으면 누가 특별 대우 안 해주겠냐? 다저스가 돈 쌓아놓고 놀아? ㅋㅋ
그 정도 선수면 당연히 챙겨줘야지. 다른 팀들은 그저 꿀 빠는 소리 하는 거임 ㅇㅇ
"오타니 부러우면 너희도 데려와" 이러는데 솔직히 맞는 말 아님?
오타니 급 선수 있으면 누가 특별 대우 안 해주겠냐? 다저스가 돈 쌓아놓고 놀아? ㅋㅋ
그 정도 선수면 당연히 챙겨줘야지. 다른 팀들은 그저 꿀 빠는 소리 하는 거임 ㅇㅇ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이번 월드컵 우승? ㅋㅋㅋ 꿈도 야무지네 ㄷㄷ40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문득 든 생각인데 우리나라는 어떠냐? ㄷㄷ5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팬들 진심으로 샤카 영입 기대함? ㅋㅋㅋ6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5연홈런 미쳤네 ㄷㄷ 이 기세 쭉 가냐?13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네일 등판 ㄹㅇ 대박 아님? ㄷㄷ1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이 팀은 대체 뭐냐 진짜 ㅋㅋㅋ 돈 쳐바르고 이 꼴 나는게 말이 됨?15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꿈 ㄹㅇ 실현 가능함? 예상 좀 해보자 ㅋㅋ15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4년 2800억 ㄷㄷ 이게 맞냐?2026-06-26
-
[자유게시판] 헐 벌써 사임함? 진짜 월드컵 탈락 후폭풍 무섭네 ㅋㅋㅋ 젊은 피로 분위기 쇄신해야 하는 거 아님? 어차피 이번 세대는 글렀고 다음 세대 보고 가는 게 맞다고 본다 나는.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아 리브스 계약 아직 오피셜은 아니지 않음? 거의 확정이라지만 그래도 뜨기 전까진 모르는거임. 근데 솔직히 기대되긴 한다. 레이커스 너무 압도적으로 이기면 재미없는데 ㅋㅋㅋ5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이거 나도 봤는데 대박6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샌디에이고 요즘 ㄹㅇ 폼 미쳤음. 솔직히 초반엔 좀 불안했는데 이젠 다저스랑도 할만하더라. 근데 로또픽이라기엔 작년부터 꾸준히 투자 많이 하지 않았나? 슬슬 터질 때 됐지.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팀 분위기까지 영향 가겠어요? 아육이형님이 한두번 이런 일 겪는 것도 아니고 알아서 잘 수습할 겁니다. 샌프란시스코 팬으로서 믿어줘야죠. 작년에 상대 엔드존에서 보여준 그 멋진 모습 또 보고 싶다!7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 라두카누 또야? 진짜 혜성처럼 나타났다가 유리에 발목 잡힌 느낌이네. US 오픈 우승했을 때 진짜 미쳤었는데 그때 이후로 부상 소식만 들리는 듯 ㅠㅠ8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이 생각하면 언젠가 올 일이었다고 봄. 그래도 지금이라도 자기 감정 솔직하게 말하는 게 더 멋있는 것 같음. 챔피언 자리 지키는 것보다 본인 건강이 먼저지 ㅠㅠ9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샌디에서 터지는 거 보니까 진짜 감격스럽다 ㅠㅠ 키움에서 그렇게 고생하더니 MLB 가서 날아다니네. 다저스전 쐐기타는 진짜 두고두고 자될듯 ㄹㅇ9시간 16분전
댓글목록5
투탕카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