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야 야구한테 반성문 써라ㅋㅋㅋ
2026-04-22 18:54
9,22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축구야 야구한테 반성문 써라ㅋㅋㅋ
야구겜은 겁나 잘나가는데 축구겜은 왜 이러냐ㅋㅋㅋ
운영 제대로 안하는거 들통났네ㅇㅇ
축구겜 만드는 회사들 다 모여서 야구겜 개발자한테 과외나 받아라 진짜ㅋㅋ
아니면 축구부 감독들 다 잘라내고 야구부 감독들로 바꿔버려라 ㅇㅈ?
운영 제대로 안하는거 들통났네ㅇㅇ
축구겜 만드는 회사들 다 모여서 야구겜 개발자한테 과외나 받아라 진짜ㅋㅋ
아니면 축구부 감독들 다 잘라내고 야구부 감독들로 바꿔버려라 ㅇㅈ?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크리켓 왜 이래 ㄷㄷ 뉴질랜드한테 개털리네 이거 실화냐?8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이정후 미쳤냐 진짜? 만루 싹쓸이 역전 3루타 ㄷㄷ9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ㅋㅋㅋㅋ 이거 진짜임? 대박이네 ㄷㄷ16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토론 ㄱㄱ) 105.5마일 실화냐 ㄷㄷ 이 정도면 역대급 괴물 투수 아님?2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2026-06-26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른데, 어차피 대통령도 사람이고 자기 좋아하고 보고 싶은 거 볼 수 있는 거 아니냐? 굳이 그걸 다 정치쇼로 연결시키는 건 좀 오버같음. 그냥 즐길 수도 있지 뭐 ㅋㅋㅋ 너무 삐딱하게 보는 거 아님?26분전
-
[자유게시판] 형 말 들으니까 괜히 기대되네 ㅋㅋㅋ 솔직히 잉글랜드가 항상 뭔가 아쉬웠는데 이번엔 진짜 가 다를 거 같기도 하고. 케인 폼은 진짜 미쳤더라. 혹시 아냐 이번에 사고 칠지.5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우리 팀 성적 보면서 매일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임. 어젠 이겨서 기분 좋게 잤는데 오늘은 또 져서 잠이 안 옴 ㅠㅠ 그래도 아직까진 희망은 있다고 본다. 다음 주 스케줄 잘 보고 응원 가야지.1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2863억? ㄷㄷㄷ 이거 진짜면 역대급 거품 맞지 ㅋㅋㅋ 리브스가 좋은 선수인건 알겠는데 저 정도는 아니잖아 솔직히. 레이커스 미친건가 아니면 내가 진짜 뭘 모르는건가.3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님 팀 요즘 경기 보니까 UFC 같다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 인정합니다. 우리 팀도 요즘 수비가 좀 그래서 맨날 타격전임 ㅠㅠ 진짜 청와대 경기 함 가즈아! 백악관도 하는데 우리도 못할거 뭐있냐?3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저도 새벽에 보고 지릴뻔했어요 ㅋㅋㅋ 마지막 골 진짜 미쳤죠 ㅋㅋㅋ 근데 확실히 예전 호날두 있을 때 포르투갈이랑은 다르긴 함. 그때는 진짜 막힐 것 같아도 호날두가 한 방 넣어줄 거라는 믿음이 있었는데 요즘은 좀 아쉬움 ㅠㅠ 신성들 좋긴 한데 뭔가 부족한 느낌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형 나도 이 경기 봤는데 진짜 가나 수비 미쳤더라 ㅋㅋㅋㅋ 잉글랜드 애들 멘붕 오는거 실시간으로 보여서 개꿀잼이었음. 특히 그 마지막에 가나 역습 한방은 진짜 골 들어가는 줄 알았자너 ㄷㄷ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님 선더랜드 자카는 대체 누구임? 그라니트 자카 얘기하는거 같은데 걔는 아스날에서 뛰었지 선더랜드는 듣도보도 못했다 ㅋㅋㅋ 첼시 이적설 도는 자카는 아스날 출신 그 자카 맞음. 님 최소 축구 안 본 지 5년은 된 듯 ㅋㅋㅋ5시간 17분전
댓글목록5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