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챔스 자격 주면 뭐하냐ㅋㅋ 시즌 끝나기도 전에 탈락각
2026-04-22 19:08
9,00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L 챔스 자격 주면 뭐하냐ㅋㅋ 시즌 끝나기도 전에 탈락각
우리 KBL팀들 챔스리그 가서 또 쪽팔리려고 발악중이네ㅋㅋㅋ
동남아 2부리그 팀한테 털리고 오면 뭐가 좋다고 ㅉㅉ
차라리 그 돈으로 선수들 연봉 올려주는게 낫겠다
KGC 빼고 다 탈락각인데 기대하는 놈들 있냐?
있으면 내가 삼겹살 쏜다 ㅇㅈ?
동남아 2부리그 팀한테 털리고 오면 뭐가 좋다고 ㅉㅉ
차라리 그 돈으로 선수들 연봉 올려주는게 낫겠다
KGC 빼고 다 탈락각인데 기대하는 놈들 있냐?
있으면 내가 삼겹살 쏜다 ㅇㅈ?
-
[자유게시판] 클라크 스코틀랜드 감독 사임 ㄷㄷ 후임 누가 적당함?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이 계약 진짜 맞냐? ㄷㄷ3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한일전 진심... 이번 월드컵 예선에서 졌으면 좋겠는데, 나만 이상함? ㅋㅋㅋ10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미시 오로스키 105마일 실화임? ㄷㄷㄷ1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다는 거 ㄹㅇ임? ㄷㄷ17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픽 예측해봄 ㅋㅋㅋ2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어케 보심? 홀란드 빠진 노르웨이 땜에 갑자기 머리 복잡 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UFC 250 토푸리아 경기 논란 이거 ㄹㅇ 할 말 많지 않음?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그래 최근 잉글랜드 스쿼드 보면 젊은 선수들 엄청 많고 유망주들 포텐 터진 애들 많아서 기대해도 좋지 않나? 한때는 뻥글이라고 놀렸는데 이젠 좀 다르지 않을까 싶음.1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정치쇼 맞지 뭘 ㅋㅋㅋㅋ 근데 또 UFC를 백악관에서 본다고 하면 좀 신기하긴 하잖아? 화제성 하나는 오지게 끌었을 듯. 청와대 로드FC 회장도 웃기긴 한데, 뭐 어떻게 보면 스포츠 홍보엔 좋을 수도 있지 않나 싶음.3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 ㄷㄷ 솔직히 조별리그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분위기는 진짜 좋아보이더라. 잉글랜드가 월드컵에서 우승하는 날이 오긴 오는구나 싶다 ㅠㅠㅠ50분전
-
[자유게시판] 크... 우리 팀 얘기 하는 줄 알았네 ㅋㅋㅋ 요즘 진짜 다들 비슷할 듯. 어제 이기고 오늘 지는 패턴은 국룰인가? ㅋㅋㅋ 특히 투수진 불안한 건 진짜 답도 없음.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찌라시 아닐까? 첼시가 지금 급하긴 해도 자카는 좀... 그래도 혹시 모르지, 포터가 자카 쓰는 법을 찾으면 대박일 수도 있고 ㅋㅋㅋ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좀 의외의 영입이긴 함.5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이정후 슬럼프는 없다고 보는 게 맞지 않음? 초반에 좀 조용하다고 슬럼프 운운하더니 바로 잠재력 폭발 시켜버리네 역시 괜히 국대 4번 타자가 아님9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ㅋㅋㅋ 아직 오피셜 안 떴어. 걍 찌라시거나 어디 기자가 오보 낸 거 아님? 포체티노가 미국 국대 감독 관심 있다는 말은 있었는데 오피셜은 못 봤는데.1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릅갈통 다음 리브스는 좀 아니지 않냐? ㅋㅋㅋㅋㅋ 물론 벤치에서 저렇게 크는 거 대단한데, 그 돈으로 다른 S급 선수 데려오는 게 맞는 판단 아닌가 싶음. 레이커스 프런트 요즘 하는 거 보면 답답해 죽겠음 ㅠㅠ12시간 10분전
댓글목록4
융단포치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