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농구, 멤피스의 몰락이 아쉽네요
2026-04-23 01:19
10,29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NBA 농구, 멤피스의 몰락이 아쉽네요
안녕하세요, 유펜투스입니다. 최근 NBA 소식을 보면 멤피스 그리즐리스의 부진이 눈에 띄네요.
지난 시즌 서부 2위를 차지했던 팀이 이번 시즌엔 플레이인 진출도 힘든 상황이 되었습니다. 주전 가드 모란트의 잦은 이슈와 부상이 큰 영향을 미친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젊고 재능 있는 선수들이 많은 팀인 만큼, 이번 시즌의 부진을 교훈 삼아 다음 시즌엔 더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지난 시즌 서부 2위를 차지했던 팀이 이번 시즌엔 플레이인 진출도 힘든 상황이 되었습니다. 주전 가드 모란트의 잦은 이슈와 부상이 큰 영향을 미친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젊고 재능 있는 선수들이 많은 팀인 만큼, 이번 시즌의 부진을 교훈 삼아 다음 시즌엔 더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자유게시판] 이현중 NBA 도전기 ㄷㄷ... 진짜 멘탈 대단한 거 같지 않음?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최지만 KBO 온다고 난리더니 지금 이게 맞냐? ㅋㅋㅋㅋ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와 UFC 서브미션 미쳤다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와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봤다는데 ㄷㄷ 우리도 청와대 경기 한번 가즈아!8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윔블던 라두카누 부상 ㄷㄷ... 이 선수 미래 어케 될까? 궁금함1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르클레르 ㄹㅇ 어제꺼 보고 폼 박살난 거 아니냐 ㄷㄷ15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츠 이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신팀 아님? 멘도사 경질 실화냐 ㄷㄷ16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백악관 ㄷㄷ... 트럼프도 왔네 ㅋㅋ 국뽕 차오르던데?2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ㅠㅠ 아 클라크 아쉽다 진짜. 그때 막판에 골대 맞고 날아갔을 때 진짜 육성으로 비명 질렀는데. 그 중압감이 얼마나 심했으면 결국 사임하냐. 그래도 클라크 덕분에 스코틀랜드 경기 좀 재밌게 봤다. 고생 많았음!5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현중 없으면 우리팀 그냥 답 없는 수준 아니냐? 코칭스태프 뭐 하는지 모르겠음. 선수들 멘탈 관리도 안 되는 것 같고 전술도 매번 똑같고 진짜 답임.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에서 보여주는 임팩트는 예전만 못하다는 생각도 좀 듦. 물론 한방은 여전하지만 예전처럼 압도하는 플레이는 줄어들었지 않나 싶음. 그래도 은퇴하면 허전하긴 할 듯 ㅠㅠ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타격왕은 좀 힘들지 않을까요? 로페스랑 디아스 미친놈들이던데 ㅋㅋㅋㅋ 그래도 이정후 이 정도로만 해줘도 역대급 아님? 저는 그냥 건강하게 풀타임 뛰는 것만으로도 만족함 ㅠㅠ 괜히 무리하다 다치면 더 슬플 듯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UFC 이야기하니까 웃기네. 트럼프 격투기 보는 거 나도 봄. 근데 로드FC 청와대 경기는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오늘 손흥민 골 넣어서 국뽕 제대로 채우고 싶다. 제발 한 골만 넣어줘라 쏘니!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잉글랜드 맨날 김칫국 드링킹하는 거 국룰이지 ㅋㅋㅋ 이번엔 또 누구한테 발목 잡힐지 궁금하긴 하다. 8강도 솔직히 불안불안함.5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인정. 나도 파나마전 보면서 깜짝 놀랐다. 잉글랜드가 이렇게 침착하게 빌드업하고 골까지 넣는 거 진짜 오랜만인 듯. 케인 득점왕도 가능할 거 같고 우승도 바라볼만 함 ㄹㅇ.6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클라크 결국 사임했네. 솔직히 경기력 너무 암울하긴 했지. 후임은 난 베테랑 한 표 던진다. 스코틀랜드 축구가 요즘 워낙 흔들려서 중심 잡아줄 사람이 필요함.7시간 50분전
댓글목록5
올킬핫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