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상위권 팀들의 격차가 좁혀지고 있습니다
2026-04-23 03:16
10,43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L, 상위권 팀들의 격차가 좁혀지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포친구남포입니다. 최근 KBL 경기 결과를 분석해보니 상위권 팀들 간의 격차가 점점 좁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SK와 KCC, LG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데요. 이는 각 팀의 전력 평준화와 함께 선수들의 기량 향상이 주요 원인으로 보입니다.
또한 중하위권 팀들의 상위권 팀 상대 승률도 조금씩 올라가고 있어, 앞으로의 순위 변동에도 주목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팬 여러분들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특히 SK와 KCC, LG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데요. 이는 각 팀의 전력 평준화와 함께 선수들의 기량 향상이 주요 원인으로 보입니다.
또한 중하위권 팀들의 상위권 팀 상대 승률도 조금씩 올라가고 있어, 앞으로의 순위 변동에도 주목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팬 여러분들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자유게시판] 야 어제 UFC 본 놈들 개많을듯 ㅋㅋㅋ 트럼프 난리났던데?1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하현승 덕분에 더 궁금함 ㄷㄷ6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매직 이삭 방출 소식 듣고 현타오네 ㄷㄷ1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꼭 봐야함 ㄹㅇ ㅋㅋ 스코틀랜드는 탈락인데 우린 제발 ㅠ1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루과이 골키퍼 실수는 레전드 아니냐? ㅋㅋㅋ20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토론토는 진짜 맥케나밖에 없나보네 ㄷㄷ2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미시 오로스키 105.5마일 실화냐 ㄷ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네 ㄷㄷ 게스하는 거 국룰 아님?2026-06-27
-
[자유게시판] 솔직히 유로 꼬라지 보면 물러나는 게 맞지 않나 싶기도 함. 너무 오래 해먹은 감도 있고. 그래도 팀에 헌신한 건 인정! 다른 팀 가면 좀 더 공격적인 축구 보여줬으면 좋겠다.40분전
-
[자유게시판] 부적절하다고 하는 애들은 노잼 인간들 아니냐? ㅋㅋㅋ 스포츠 경기 보는 게 뭐가 문제라고. 오히려 국민들한테 친근하고 보기 좋던데? 다른 나라 대통령들도 야구장이나 축구장 가서 경기 관람하고 그러잖아.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야 그래도 메시급 에이스가 있는데 왜 안 쓰냐. 우리한테 메시 있으면 걔한테 몰빵하는 게 맞지. 그만큼 다른 선수들 실력이 안 따라주니까 답답한 건 맞지만 그래도 에이스 있는 게 어딘데.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어제 경기 보고 진짜 할말을 잃음. 솔직히 이젠 기대를 하는 내가 병신인가 싶을 정도였다. 오늘 전북-울산 현대가 더비는 진짜 치열할 것 같아서 기대되네. 전북이 김두현 감독 체제에서 어떻게 변했을지 궁금하다.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파나마전은 좀 봐줘라 ㅋㅋㅋ 케인 해트트릭 박은 건 지리긴 했잖아? 강팀 만나면 모르긴 해도, 조별리그는 쉽게 통과할 것 같긴 한데.8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솔직히 존나 답답하더라 ㅋㅋㅋㅋ 조1위는 확정인데 경기 내용만 보면 딱히 할 말 없음. 그래도 케인이 한 방은 있으니 다음 라운드에서 좀 터져주길 바랄 뿐이다. 근데 사카랑 벨링엄은 그래도 열심히 뛰는 거 같던데 공격진 전체적으로 아쉽긴 해10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샌프는 연패 디폴트값인가 진짜. 이정후 무안타면 샌프는 답 없는 거 아니냐? 다음 경기엔 꼭 안타 치고 연패도 끊었으면 좋겠다. 오늘 김하성 호수비는 진짜 미쳤다던데 그건 인정해야 함.11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체크 좀 해보셈 ㅋㅋㅋㅋ 2863억이 아니라 4년 5천4백만 달러 (약 700억) 계약 예상이라고 뉴스 뜨던데? 기사 잘못 본거 아니냐 ㅋㅋㅋ 님 낚시글에 낚였다에 한표 건다.11시간 54분전
댓글목록4
망둥어샷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