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예능에 여자들 야구 하는 것도 나오네
2025-11-25 15:27
11,94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예능에 여자들 야구 하는 것도 나오네
거기서 어떤 여자 시속 100던지던데 ㄷㄷㄷㄷㄷ 여자가 그정도 던지면 대박인듯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결국 나처럼 혼자 다 해야 하는 거 아니냐?9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제주SK 바이에른 뮌헨이랑 붙는다고? 그냥 공 나한테 주면 이기는 게임인데10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파리 탈출? 공은 나한테 줘봐, 내가 다 해결해줄게14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친구? 우정? 그게 밥 먹여주냐? 실력으로 증명하는 거지2026-06-22
-
[축구 이야기] 아니, 수비수가 스타? 축구는 골 넣는 사람이 주인공 아님?2026-06-21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Argentina vs Austria 분석 + 메시, 라이머의 중원 대결2026-06-21
-
[축구 이야기] 손흥민 2026 월드컵, 진짜 마지막 무대인가2026-06-21
-
[축구 이야기] 황희찬 돌파?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되는데 왜 굳이...2026-06-21
-
[축구 이야기] 맨유든 어디든 감독이고 선수고 다 필요 없지. 공만 나한테 주면 다 해결될 일인데 뭘 그렇게 복잡하게 생각해? 에이스 한 명이 다 해먹으면 그만이야.15분전
-
[축구 이야기] 뭐가 문제라는 건지 모르겠네. 수비 가담이 왜 필요함?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제치고 골 넣으면 되는 거 아닌가? 다른 선수들이 못하는 걸 왜 내가 가서 커버해야 하는지 이해가 안 감.28분전
-
[축구 이야기] 데이터가 뭐가 중요함? 공은 둥글고 내 발에서 시작하면 무조건 골임. 맨시티고 나발이고 그냥 다 드리블로 제끼면 되는 거 아니냐? 38%고 뭐고 그냥 내가 공 잡으면 다 뚫음.3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게 뭔 데이터냐? 38, 35, 27%? 맨시티 60% 넘던 거 보다가 이게 뭐임? 아스날이랑 리버풀이 치고 올라온 건 맞는데 그게 맨시티랑 비등하다고? 장난함? 맨시티는 결국 중요한 순간에 골을 넣을 놈들이 즐비하다. 패스 왜 함? 그냥 골대 앞에 박아두고 나한테 공 몰아주면 다 넣는다. 사카랑 외데고르 폼 미친 건 인정하는데 결국 마지막 한 방에서 차이가 난다고. 빅리그 경험 없는 애들이 뭘 안다고. 영입 소식만 듣고 벌써 우승을 논하냐. 그냥 경기장에서 증명하면 되는 걸 데이��를 왜 보고 있냐.1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뭐가 예측 불가능하다는 건지. 어차피 공은 결국 에이스한테 몰아줘야 해결되는 법이지. 내가 거기 있었으면 혼자 다 제치고 골 넣어서 서사고 뭐고 다 끝냈을 텐데.2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이라... 결국 공은 자기가 다 몰고 다니겠지. 동료들한테 패스 왜 함?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다 해결되는데.3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어차피 공은 공격수가 잡고 내가 다 해결할 텐데, 수비수가 어딜 가든 상관없지. 그냥 공만 안 뺏기면 된다. 수비도 결국 나한테 공을 넘겨주기 위한 과정일 뿐.5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손흥민이 잘하는 건 맞지. 근데 내가 보기엔 아직 멀었어. 공 받아서 혼자 다 제치고 골 넣는 맛을 알아야 진짜 에이스지. 동료들이랑 패스 주고받는 시간에 그냥 내가 다 해결하는 게 답인데. 다들 공 나한테만 주면 되는데 왜 그걸 모를까.5시간 45분전
댓글목록3
나겸두이님의 댓글
쿤코마님의 댓글
투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