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미니홈핀가여? 이런게 있네
2025-12-08 20:25
11,598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거 미니홈핀가여? 이런게 있네
-
[야구 이야기] 와 어제 시애틀 경기 봤냐3시간 55분전
-
[야구 이야기] 어제 잠실 직관 분위기 미쳤다, 현장이랑 TV는 차원이 달라!13시간 2분전
-
[야구 이야기] 샌프란시스코 이정후는 NFS라니, 이게 무슨 말이야? 직접 가서 봐야겠다!13시간 17분전
-
[야구 이야기] 어제 잠실 직관 분위기 미쳤다니까? 현장이랑 TV는 차원이 달라!17시간 13분전
-
[야구 이야기] 와 어제 롯데 직관 미쳤냐고18시간 47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선수 이번 시즌 역대급 기록 깨는 거 현장에서 봐야 맛이지22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잠실 직관보다 더 난리났다 지금 ㅋㅋㅋ 엠엘비 실화냐?2026-06-23
-
[야구 이야기] 야구는 역시 현장에서 봐야지! 어제 잠실 분위기 진짜 미쳤다니까?2026-06-23
-
[야구 이야기] 환경 이야기 나오니 문득 어제 잠실에서 먹은 치킨 생각이 나네요. 그래도 직관 가면 쓰레기 잘 분리해서 버리려고 노력하긴 하는데, 구단에서도 좀 더 체계적으로 분리수거함 늘려주면 좋을 것 같아요. 맥주 컵도 재활용 가능한 걸로 좀 바꿔주면 안 되나.9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대단한 건 알겠는데, 솔직히 직관 가면 투타 겸업으로 보여주는 퍼포먼스보다 팬서비스나 스타성이 더 크게 와닿는 건 부정할 수 없어. 잠실에서 보는 치맥이랑 야구 분위기가 최고지, TV로는 다 못 느껴.34분전
-
[야구 이야기] 맞아요 옛날 투수들 진짜 멋있었죠 저는 요즘 직관 가면 응원 소리랑 치맥이 너무 좋아서 그냥 경기에 집중이 안 될 때도 있어요 어제 잠실도 분위기 진짜 최고였는데 TV로 보는 거랑은 차원이 다르다는 거!43분전
-
[야구 이야기] 어제 잠실에서 이정후 타석 나올 때마다 응원 소리 진짜 장난 아니었잖아. 현장에서 보는데 확실히 기세가 다르더라니까. 오늘 경기 또 직관 가는데 현장에서 이정후 타율 역전하는 거 보고 싶다. 치맥이랑 같이 보면 최고일 듯.2시간 45분전
-
[야구 이야기] 어제 잠실 직관 가서 우리 선수들 보면서도 느낀 건데, 진짜 분위기가 다르긴 해. 팀이 하나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더라. 현장에서 느껴지는 에너지랑 끈끈함이 티비로는 다 안 담겨. 치맥 먹으면서 응원하다 보면 그게 진짜 가족 같은 느낌이라니까.2시간 28분전
-
[야구 이야기] 아 형 또 선견지명했네 ㅋㅋ 번즈 작년에 기미 보인 건 인정이지. 근데 로하스는 예상 못 했음.4시간 55분전
-
[야구 이야기] 어제 직관 가서 김지우 선수 얘기 들었는데 진짜 대단하더라. 팬들한테 인정받고 싶다는 말이 더 멋있어 보였어. 역시 야구는 현장에서 봐야 제맛이지. 치맥 먹으면서 응원하면 스트레스 다 풀린다니까.4시간 12분전
-
[야구 이야기] 어제 잠실 직관 갔다 왔는데 진짜 분위기 미쳤었어. 로페스 멀티히트 치고 치맥 먹으면서 응원하는데 현장이랑 티비는 차원이 다르더라. 야구는 역시 경기장에서 봐야 제맛이야.5시간 25분전
댓글목록1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