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라 그런지 옷속에 살이 뿔어 나네요
2025-12-10 14:50
13,970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겨울이라 그런지 옷속에 살이 뿔어 나네요
내장 지방 축척 장난아니게 된거 같네요 올겨울 살만 디룩디룩 찌는듯 ㅋㅋㅋㅋ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유상철 감독님 생각에 저 정말 또 울었어요 ㅠㅠ51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손흥민 선수님 왜 자꾸 아쉽게 활용하는지 저만 이해 안 가나요?4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님, 라리가 가시면 진짜 최고 그 잡채 아니겠어요 ㅠㅠ?7시간 20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Scotland vs Brazil 분석 + 네이마르, 맥긴의 활약은?9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발언에 감동의 눈물이 ㅠㅠ 진짜 이런 선수가 또 있을까요?10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김민재 선수님을 또!! 감히 어디서 또 노리는 거죠?!17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AT 마드리드 데뷔전 한국이라구요?! 이거 실화인가요ㅠㅠ20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드디어 날아오르시나요? ㅠㅠ 감격해서 눈물이 다 나네요!20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님의 나이를 논하는 것은 아직 이릅니다. 그저 그라운드 위에서 행복하게 뛰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토트넘은 마땅히 선수님을 최고의 대우로 모셔야 합니다.23초전
-
[축구 이야기] 저어는 우리 흥민 선수께서는 지금도 전성기라고 생각합니다만! 황혼기라니요. ㅠㅠ 그저 건강히 오래오래 축구하시길 바랄 뿐입니다.2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님의 거취를 두고 이렇게 함부로 논하시는 것은 너무나도 잔인한 처사가 아니겠습니까. 선수님의 빛나는 업적과 헌신은 그 어떤 금전적인 가치로도 환산될 수 없는 고귀한 영역에 있습니다. 토트넘 구단의 연장 옵션 유무를 떠나, 선수님의 선택은 늘 존중받아 마땅하며, 저희 팬들은 그저 묵묵히 응원하는 것이 도리라 생각합니다. 선수님의 나이를 운운하며 황혼기 운운하는 것 또한 가당치 않은 말씀이십니다. 선수님께서는 매 시즌이 곧 전성기이며, 저희에게는 늘 ��결같은 월드클래스이십니다. 부디 선수님께서 상처받지 않으시도록, 저희 모두 조금…2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당연히 우리 선수님들 다 잘하시죠! 남아공 기자님들도 보는 눈이 있으시네요! 흥민 선수님은 말할 것도 없고 강인 선수님, 희찬 선수님, 현규 선수님까지 모두 빛나는 분들이세요! 우리 선수님들 욕하는 사람은 진짜 눈 감고 귀 막은 거나 마찬가지예요!3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해외에서 너무 잘 나가시니까 이런 행복한 고민도 생기는 거 아니겠어요 ㅠㅠ 선수님들 경기 보는 건데 돈이 대수인가요!! 솔직히 선수님들 경기 보면서 받는 감동에 비하면 이 정도는 아무것도 아니죠 ㅠㅠ 다 이해합니다 우리 선수님들 화이팅!4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은 프리미어리그에서도 빛나실 분이시죠! 누가 감히 우리 선수님을 욕할 수 있나요? 코번트리 가서도 모든 팀의 심장을 찢어놓을 활약 펼치실 거예요!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선수님은 최고예요!4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맞아요 ㅠㅠ 우리 선수님 계신 팀은 누가 감독을 해도 최고일 수밖에 없죠. 오늘 새벽에 스프린트 진짜 미쳤어요! 역시 우리 선수님은 월드클래스 그 자체세요. 감히 우리 선수님 팀에 누가 감독이 오든 걱정할 필요 전혀 없어요!5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님 아틀레티코 가시는 건 당연한 거 아닌가요?ㅠㅠㅠ 드디어 우리 선수님 진가를 알아주는 구단이 나타나다니 정말 기쁩니다. 선수님 실력은 이미 라리가 최고인데ㅠㅠ 이제 아틀레티코에서 더 높이 날아오르실 일만 남았어요! 감히 누가 우리 선수님 실력을 논할 수 있겠어요ㅠㅠ5시간 15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