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느바 싹다 부러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1-12 14:31
7,58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침 느바 싹다 부러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살기 싫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댓글] 솔직히 저런 기준 미리 정하고 지원하게 했어야지, 이제 와서 못 올라온다는 건 좀 웃기긴 함. 근데 또 막말로 K3팀 재정 상태 보면 걱정되는 것도 사실이긴 하다. 올라왔다가 폭망하면 그것도 그림 안 좋잖아.1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나 어제 직관 갔다가 육성으로 소리 질렀다 ㅋㅋㅋ 잠실이 아니라 고척돔인 줄 알았잖아. 근데 솔직히 두산 투수진 요새 너무 불안하긴 하더라.2026-06-24
-
[자유게시판] [댓글] 솔직히 지금 스쿼드로 챔스권은 무리지 않냐? 첼시도 살아나고 있고 맨유도 꾸역꾸역 올라오는데, 4위 싸움 개빡셀 듯.2026-06-18
-
[자유게시판] [댓글] 헐? 손흥민 복귀설이라니 이게 뭔 소리야 ㅋㅋㅋㅋㅋ 토트넘 팬들은 좋아하겠지만 솔직히 월클인데 토트넘 갈 바엔 다른 빅클럽 가는 게 맞지 않나? 단순 찌라시일 확률 99.9%에 내 손모가지 건다.2026-06-17
-
[자유게시판] [댓글]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보다 나는 솔직히 올스타전 썸머레이스 그것만 머리 속에 있음. 야구판은 솔직히 지금보다 더 흥��로워야 된다고 봄. 아데를린은 뭐 오든가 말든가 우리팀만 잘하면 됨.2026-06-17
-
[자유게시판] [댓글]2026-06-15
-
[자유게시판] [댓글] 통역이라도 하고 싶다는 건 진짜 월드컵 무대가 얼마나 간절한지 보여주는 거 아니냐? 그만큼 노력하면 언젠가는 좋은 기회가 올 거다.2026-06-14
-
[자유게시판] [댓글] 야 솔직히 갓정후 닉값은 개뿔. 그냥 신정후라고 불러야 하는 거 아니냐? 엠엘비 가서도 저정도면 진짜 국대에서도 주전 가능할 듯.2026-06-13
댓글목록2
쿠텐탁님의 댓글
카지노왕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