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EPL 리그 순위 상승의 결정적 요인은?
2026-04-20 22:49
8,052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토트넘, EPL 리그 순위 상승의 결정적 요인은?
여러분들, 토트넘이 최근 EPL 리그 순위를 상승시키며 선전하고 있는데, 그 이유가 궁금하지 않아? 핵심은 바로 손흥민과 케인의 완벽한 호흡이라고 생각해. 이 두 선수의 끊임없는 활약과 팀워크가 팀의 성적 향상에 큰 기여를 했어. 물론 감독의 전술적 변화와 선수들의 집중력도 큰 요인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손흥민-케인 듀오가 가장 중요했다고 봐.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4년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오바 아님?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득점률 5% ㄷㄷ 진짜 사람임?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MLB 사무국 FA 5년 제한 ㄹㅇ임? 이러면 오타니도 꼼짝 못 하는 거 아니냐 ㄷㄷ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센가 불펜 강등 ㄷㄷ 메츠 뭐하냐 진짜...8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 LG 요즘 야구 미쳤네 1회 4홈런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2026-06-24
-
[자유게시판] 양키스 오퍼 거절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설마 진짜로? 물론 KBO 오면 환영인데, 메이저리그 문을 직접 닫아버리는 건 너무 아깝지 않나. 나중에 후회 안 할까 모르겠다. 그래도 오면 우리팀에 와라!15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맨시티 간 거 진짜 충격이긴 함 ㄷㄷ 포레스트에서 걔 없으면 어떡하냐고 난리났겠네. 근데 맨유도 요새 나쁘지 않음. 텐하흐 그래도 팀 좀 잡아가고 있는 거 같던데 오늘 경기 봐야 알 듯 ㅋㅋㅋ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확정이면 이제 다음 시즌 라인업은 거의 윤곽이 잡히는 건가? 슬슬 오프시즌 썰 풀리는 거 보면 진짜 시즌 개막 얼마 안 남 것 같아서 설렘 ㅋㅋㅋ 얼른 농구 보고 싶다.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래도 홍명보 감독님 옛날 생각하면 좀 짠하기도 하다. 한때 영광의 아이콘이었는데 이렇게 욕먹는 거 보니까 세월 참 무상하다는 생각도 드네 ㄷㄷ 물론 인터뷰는 좀 심했지만.4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멀티히트였음? 나 오늘 일 땜에 못 봤는데 아쉽다 ㅠㅠ 어제 타격감 안 좋아서 걱정했는데 오늘 바로 극복하는 거 보면 진짜 멘탈도 강한 듯. 이대로면 신인왕은 몰라도 팀에서 핵심 선수 되는 건 시간 문제겠네.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영입설 나도 봤는데 아직 확정은 아니지 않음? 찌라시일 가능성도 있긴 한데 맨시티라면 뭐 충분히 가능할 법도 하고 ㅋㅋㅋ 근데 솔직히 앤더슨보다는 수비 보강이 더 시급한데 얘네는 왜 항상 공격만 보강하는지 모르겠음.8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올스타전 투표 결과는 뭐 당한 거 아니겠음? ㅋㅋㅋ 양의지 말고 누가 있겠냐. 난 근데 오늘 KBO 말고 NBA 경기 봤음. 막판 역전극 지리더라 ㅋㅋㅋ10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답답한 건 맞는데, 솔직히 선수들 개개인 기량은 좋다고 생각해요. 감독 전술 문제도 좀 큰 것 같은데, 이 부분은 언제쯤 개선될지 모르겠네요. ㅠㅠ11시간 32분전
댓글목록1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