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은퇴 선수들이 코치가 되네? ㅋㅋ
2026-04-21 04:11
9,39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현역 은퇴 선수들이 코치가 되네? ㅋㅋ
워뤄~ 현대모비스에 김건하, 최강민 선수가 코치로 합류했다고 하네? 그리고 신기성 코치도 같이 온대. 쟤들이 2026년 KBL 유스 드림 캠프를 개최할 거라고 하더라.
대박이네 ㅋㅋ 옛날에 국가대표로 활약했던 거물급 선수들이 이제는 코치가 되는 거야. 젊은 선수들 잘 가르쳐서 새로운 국가대표 후보들을 만들어냈으면 좋겠다!
운동 인생에서 선수에서 코치로 변신하는 건 참 멋진 일 같아. 앞으로 어떤 선수들이 더 나올지 궁금하네 ㅎㅎ
대박이네 ㅋㅋ 옛날에 국가대표로 활약했던 거물급 선수들이 이제는 코치가 되는 거야. 젊은 선수들 잘 가르쳐서 새로운 국가대표 후보들을 만들어냈으면 좋겠다!
운동 인생에서 선수에서 코치로 변신하는 건 참 멋진 일 같아. 앞으로 어떤 선수들이 더 나올지 궁금하네 ㅎㅎ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ㄷㄷ 펩 떠나면 개꿀 아님? ㅋㅋ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네 ㄷㄷ 3연승 가나?8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9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2026-06-25
-
[자유게시판] 월드컵 개최국 선정, 걍 돈 많은 나라는 다 돼야 함?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확정? 이거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그리즐리스 이번 드랩이랑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노리고 가는 큰 그림 있냐?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드디어 하네 ㄷㄷ 잉글랜드 4강 간 거 보니까 우리도 좀 설렌다2026-06-25
-
[자유게시판] 님 저도 그렇게 봤음 ㅋㅋㅋㅋ 솔직히 드발리쉬빌리 거의 좀비처럼 버틴거지 정타는 토푸리아가 훨씬 많이 넣었잖아요. 심판들 진짜 눈 삐꾸인가 싶더라니까요 아오 ㅋㅋㅋㅋ51분전
-
[자유게시판] 아 고석현 오랜만에 보네 ㅋㅋㅋ 나 고석현 데뷔전부터 봤는데 그 때 진짜 신선한 충격이었음. 그때 임팩트가 너무 강해서 그런가, 요즘 경기력도 좋긴 한데 뭔가 아쉬운 느낌이 살짝 있긴 함. 그래도 이번엔 화끈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다 그 경기. 나도 어제 보면서 진짜 토푸리아 터뜨리는 줄 알고 육성으로 소리 질렀음. 드발리쉬빌리 진짜 강철 맷집 인정이다. 그걸 버티네 ㄷㄷ4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오늘 그 슈퍼캐치 못 봐서 아쉬웠는데 개쩔었나보네요 ㅋㅋㅋ 오늘 직관 갔어야 했는데 ㅠㅠㅠ 근데 타격왕은 모르겠고, 꾸준히 저 폼 유지해서 출루율 좀 더 올렸으면 좋겠음.6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야 형들 고석현 이번에 이기면 랭킹 진입각 아니냐? 미들급이 워낙 피바다라서 힘들긴 한데, 폼만 유지했으면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본다 ㄹㅇ. 타격 스탠스 바뀌었지 궁금하네.6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진짜 심각하긴 함 ㅋㅋㅋ 저번 시즌 골 넣는 기계였는데 이번 시즌엔 결정적인 찬스 다 날려먹더라. 펩 전술 문제라는 말도 있던데 그래도 저건 좀 너무했음 ㅠㅠ8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오타니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매년 기록 갈아치우는거 보면서도 믿기지가 않음. 투타겸업으로 이렇게까지 하는건 진짜 야구 역사상 전무후무한 기록 아니겠냐? 올스타 최다 득표는 뭐 당연한 결과라고 봄 ㅋㅋㅋ10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르게 보는데. 솔직히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삽질한 것도 맞잖아? 감독이 작전 지시해도 필드에서 못하면 무슨 소용임. 너무 감독 탓만 하는 것도 좀 그런 듯.11시간 49분전
댓글목록5
티몽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