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 메이저 리그 진출로 한국 김(K-GIM) 브랜드 치솟는다!
2026-04-21 06:18
9,12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수협, 메이저 리그 진출로 한국 김(K-GIM) 브랜드 치솟는다!
우리 스포츠팬들이 그토록 기다리던 소식이 왔군! 수협이 미국 메이저리그에 진출한다니, 참 기쁘네. 이제 우리나라 김이 세계 무대에서 제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을 거 같아.
앞으로 메이저리그 무대에서 활약하는 우리 선수들을 보면 정말 자랑스러울 것 같아. 단순히 경기력만이 아니라 국가대표로서의 자부심도 보여줄 수 있을 테니까.
앞으로 더 많은 우리나라 선수들이 메이저리그에 진출하길 바라며, 이를 통해 K-GIM의 위상이 더 높아지길 기원해 봅니다. 화이팅!
앞으로 메이저리그 무대에서 활약하는 우리 선수들을 보면 정말 자랑스러울 것 같아. 단순히 경기력만이 아니라 국가대표로서의 자부심도 보여줄 수 있을 테니까.
앞으로 더 많은 우리나라 선수들이 메이저리그에 진출하길 바라며, 이를 통해 K-GIM의 위상이 더 높아지길 기원해 봅니다. 화이팅!
-
[자유게시판] 아일랜드 이번에 인도 이긴거 실화냐 ㄷㄷ T20 월드컵 대박인듯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ㄷㄷ 3연승 가나?3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1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1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16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2026-06-25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2026-06-25
-
[축구 이야기] 하... 김민재 이적하면 또 그 팀 리그 중계권 어디서 볼지 찾아 헤매야 하잖아. 지금도 스포티비, 쿠플, 티빙 구독료 때문에 월급이 스쳐 지나가는데 제발 이적하지 마... 내 통장 좀 살려줘.5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졌네요. 이번 경기도 보려고 새벽에 알람 맞춰놓고 쿠팡플레이 켰는데... 경기력이 이러면 내 소중한 중계권료가 아깝잖아요! 치킨 한 마리 값인데 진짜 속상하다 진짜...39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선수 프리미어리그 가면 또 중계권료 내야 하는 거 아니야? 안 그래도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내 통장 텅장인데… 하필 리버풀 첼시 이런 팀이라니. 이번 달도 중계권료 때문에 치킨 5마리 값 날아간다.1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박지성 해설이라니, 솔깃하네요. 근데 또 보려면 어느 플랫폼 구독해야 하죠?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 월말만 되면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이 되네요. 박지성 해설도 좋지만 제 통장은 누가 해설해주나요?1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가면 라리가 봐야 하는데…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는 거냐고! 스포티비에 쿠플에 티빙에 이미 월 구독료가 치킨 5마리 값인데, 이러다 진짜 통장 텅장 되는 거 시간문제겠네 ㅠㅠ2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새벽까지 레알 경기 보시네요. 저는 오늘 쿠플에서 토트넘 경기 하길래 새벽에 보다가 또 결제 문자 알림 왔네요.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플까지 중계권 때문에 파산입니다. 감독도 고충이 있겠지만 내 지갑도 고충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2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하... 또 심장 쫄깃하게 봐야 하는 거냐고. 이거 보려고 매달 구독료 내는 건데 또 혈압 오르게 생겼네. 이러다 병원비 더 나오겠어. 적당히 좀 해주지 K리그 진짜 너무하는 거 아니냐.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나 솔직히 앤더슨 맨시티 가는 거보다 펩이 맨시티 남는지가 더 궁금함. 펩 없으면 아무리 앤더슨이 와도 지금 맨시티만큼 압도적인 모습은 안 나올 거 같은데. 그래도 앤더슨 영입하면 든든하긴 하겠다.2시간 25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