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성 vs 오타니, 한일전 타격왕 대결 예약??
2026-04-21 14:37
8,80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혜성 vs 오타니, 한일전 타격왕 대결 예약??
와 김혜성이 드디어 3할 타율 복귀했네요! 쿠어스필드라는 타자 천국에서 제 실력 발휘한 거 같아요.
근데 더 놀라운 건 오타니가 추신수 기록까지 노리고 있다는 거... 한일전 타격왕 대결 예약인가요? ㅎㅎ
아무래도 오타니가 유리할 것 같긴 한데, 김혜성도 지금 상승세라 기대됩니다. 둘 다 좋은 성적 내서 아시아 선수들의 위상을 높여줬으면 좋겠어요!
근데 더 놀라운 건 오타니가 추신수 기록까지 노리고 있다는 거... 한일전 타격왕 대결 예약인가요? ㅎㅎ
아무래도 오타니가 유리할 것 같긴 한데, 김혜성도 지금 상승세라 기대됩니다. 둘 다 좋은 성적 내서 아시아 선수들의 위상을 높여줬으면 좋겠어요!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나 ㄷㄷ 팬 투표 1위 찍었네 ㅋㅋ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라이스 국대 복귀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이거 왜 이럼?7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엘리엇 앤더슨 2648억 맨시티 ㄷㄷ 이게 되네?8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벤투호 축구 라인업 떴냐? ㅋㅋㅋ21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멀티히트 실화냐 ㄷㄷ 이대로면 신인왕 각임?2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미쳤냐? 앤더슨 영입 ㄷㄷㄷ 진짜 돈을 찢네2026-06-26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진짜 성사임? ㄷㄷ 이거 누가 이기려나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올리베이라 게이치 재대결 썰 푸네 ㄷㄷ 미쳤냐?2026-06-26
-
[자유게시판] 저도 그거 보고 진짜 미쳤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솔직히 오태곤 원래 수비 잘했잖아요? 작년에도 몇 번 미친 수비 보여준 거 기억나는데 이번에 유독 더 임팩트 있었던 듯. 강백호 타구가 워낙 예리해서 더 그랬던 것 같아요. 아무튼 오태곤 덕에 SSG 이겼다고 봐도 무방함 ㄹㅇ.19분전
-
[자유게시판] 우승 예약까진 오바임 ㅋㅋ 작년에도 돈 엄청 썼다고 그랬는데 리그에서 간신히 우승하고 챔스는 광탈했잖아. 돈도 돈이지만 팀워크랑 전술이 더 중요한 거 아니겠냐?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포지션에 지금 선수들도 충분히 잘하고 있음.4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리브스 코어 경쟁력이 없는 건 아님 ㅋㅋㅋ 클러치 때 보여주는 거 보면 깡따구도 있고 슛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음. 2800억이 좀 세긴 해도 레이커스가 리빌딩 생각하면 얘를 중심으로 판 짜는 것도 이해는 간다.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나도 어제 경기 보면서 입 틀어막음. 아니 그동안 뎀벨레 드리블은 시원시원해도 결정력은 아쉽다 생각했는데, 어제는 그냥 골 넣는 기계더라. 무슨 일 있었던 건지 궁금함 ㅋㅋㅋ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혜자 맞음ㅋㅋㅋ 플옵에서 그 클러치 능력 보여주고 이 정도 계약이면 레이커스는 진짜 땡 잡았지. 비드래프트 선수가 이렇게 터지는 거 보면 스카우터들 진짜 대단하다 싶음. 솔직히 나도 작년에 이 정도까지 될 줄은 몰랐다 ㄷㄷ.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아 푸식 또 교체였냐 ㅋㅋㅋ 국대 오면 진짜 왜 저러는지 몰라. 폼 괜찮다가도 국대만 오면 뭔가 아쉬움 ㅠㅠ 어제 뉴스 보니 막판에 졌던데, 진짜 국대 유니폼만 입으면 뭔가 안 풀리는 느낌임.1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그정도 돈이면 거의 네이마르 이적료급 아닌가 ㄷㄷ 엘리엇 앤더슨 잘하긴 하는데 그정도까지 줄 선수였나? 기사 자세히 봤는데 아직 오피셜은 아니고 찌라시 수준인거 같던데 너무 김칫국 마시지 마셈 ㅋㅋ1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전 온다고? 진짜임? ㄷㄷ 그럼 T1 숙소도 대전으로 옮기는 건가? 페이커는 진짜 뭘 해도 스케일이 다르네. 그래도 경기 외적인 활동 너무 많아지면 걱정됨 ㅠㅠ12시간 29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