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브론 40대 되면 그냥 코트에서 살아야 될 듯ㅋㅋ
2026-04-21 17:06
8,641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르브론 40대 되면 그냥 코트에서 살아야 될 듯ㅋㅋ
르브론 또 폼 미쳤네ㅋㅋ 40살 앞둔 할배가 무슨 트리플더블이야
젊은 애들은 르브론 보고 반성해라. 너네 아빠뻘 되는 아저씨한테 농구로 쳐발리고 있음ㅇㅇ
근데 진짜 르브론 은퇴하면 NBA 재미없어질 듯. 얘 없으면 누구 까먹지? ㅠㅠ
킹브론 영원하라~
젊은 애들은 르브론 보고 반성해라. 너네 아빠뻘 되는 아저씨한테 농구로 쳐발리고 있음ㅇㅇ
근데 진짜 르브론 은퇴하면 NBA 재미없어질 듯. 얘 없으면 누구 까먹지? ㅠㅠ
킹브론 영원하라~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어케 보심? 홀란드 빠진 노르웨이 땜에 갑자기 머리 복잡 ㅋㅋㅋ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토푸리아 경기 논란 이거 ㄹㅇ 할 말 많지 않음? ㅋㅋ16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이번에 언더독들 미쳤던데 ㄷㄷ 이게 트렌드임?18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ㄷㄷ;; 오늘 경기 맨유 살짝 쫄리냐? ㅋㅋ2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UFC 자마할 힐 근황 ㄷㄷ 비만 맞음?2026-06-26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다 봤냐? 안정환도 빡칠 만함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님들 어제 야구 보셨음?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릅신 은퇴하면 느바 진짜 재미 반토막 나는 거 아니냐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연말 복귀라니 진짜 미친놈인가 ㄷㄷ 저 얼굴로 연말에 또 싸운다고? 솔직히 얼굴 다 망가져도 파이터는 싸워야지 ㅋㅋㅋ 드발리쉬빌리랑 토푸리아 둘 다 다시 붙으면 개꿀잼일듯 챔프도 이제 누가 될지 감도 안 잡힌다 진짜.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운명은 개뿔 그냥 드래프트 운 몰빵받고 우승 못하는 팀 클라지. 1픽 받아도 제대로 못 키우는 토론토 종특 어디 안 갈 듯. McKenna도 토론토 가면 망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기사 찾아봐야겠다 ㄷㄷ 퓨리랑 붙으면 진짜 역대급 매치였는데 갑자기 벨트 반납은 뭔데 ㅋㅋㅋ 은퇴면 좀 아쉽긴 함.9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제임스야 뭐.. 부상도 잦고 사우스게이트가 풀백은 수비력 위주로 보는 경향이 있어서 그럴걸? 잉글랜드 풀백 자원이 워낙 많기도 하고. 라이스는 뭐 이젠 핵심 중의 핵심이지 ㅋㅋㅋ 없으면 불안함10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스토크스 너무 띄워주는 거 아니냐? ㅋㅋㅋ 잘한 건 맞는데 어제 인도 투수들이 좀 쉬웠던 것도 있어 보임. 너무 한 선수한테 몰아주는 건 좀 그럼.10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는 예전부터 꾸준했잖아 ㅋㅋㅋ 한두 경기 반짝하는 선수가 아님. 슬럼프라는 말도 솔직히 웃김. 그냥 잠깐 쉬어가는 타이밍이었지. 내년 올스타는 당연히 가지~11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맨시티 가면 진짜 다른 팀들 멸망각이다 ㄷㄷ 걔 활동량에 패싱력까지 미쳤는데 펩 밑에서 더 성장하 그냥 월클 미드필더 되는 거 시간 문제임. 벌써부터 EPL 지루해질 거 같아서 걱정임 ㅋㅋㅋ1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페이커 대전 e스포츠 홍보대사 같은거 하는거 아니냐? 워낙 영향력이 크니까 뭐든 할 수 있을듯. 근데 T1 다른 선수들은 그냥 방송 출연 같은거 많이 하는 것 같던데, 혹시 모임.15시간 16분전
댓글목록6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