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반야마의 수비력, NBA 역사를 새로 쓰다
2026-04-22 07:40
10,087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반야마의 수비력, NBA 역사를 새로 쓰다
웸반야마 선수의 NBA 신인 최초 만장일치 수비수상은 그의 뛰어난 실력을 입증하는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224cm의 압도적인 신장과 함께 빠른 발을 가진 그의 능력은 NBA 역사상 유례없는 수준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블로킹 능력은 리그 평균의 3배에 달하는 수치를 기록하고 있어,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이 매우 기대됩니다.
다만 그가 언급한 "동료들이 없었다면"이라는 말에서 알 수 있듯이, 개인의 능력만으로는 완벽한 수비가 이루어질 수 없다는 점을 상기시켜 주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팀 전체의 수비력 향상과 함께 웸반야마 선수의 성장을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
224cm의 압도적인 신장과 함께 빠른 발을 가진 그의 능력은 NBA 역사상 유례없는 수준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블로킹 능력은 리그 평균의 3배에 달하는 수치를 기록하고 있어,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이 매우 기대됩니다.
다만 그가 언급한 "동료들이 없었다면"이라는 말에서 알 수 있듯이, 개인의 능력만으로는 완벽한 수비가 이루어질 수 없다는 점을 상기시켜 주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팀 전체의 수비력 향상과 함께 웸반야마 선수의 성장을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고 느낀 건데... ㄹㅇ 꿀잼 경기였음 ㄷㄷ27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ㄷㄷ 맨시티 우승 확정이네?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야 박문성이 홍명보 직격탄 날린거 ㄹㅇ임? ㅋㅋㅋ 심하긴 했잖아 솔직히6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감독 미국 국대행 오피셜 떴냐 ㄷㄷ8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와 토푸리아 진짜 12월에 복귀함? ㄷㄷㄷ11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 친구 ㄹㅇ 멋있네 ㄷㄷ KBO 직행이라니 ㅋㅋㅋ1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형님 미국 간다는데 손흥민은 진짜 어떡함? ㄷㄷ1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오늘 느바 경기 다들 기대함? ㅋㅋ17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송성문 보면 딱 2018년 박병호 생각남. 그때 박병호도 미쳤었는데. 근데 샌디에이고는 투수진도 탄탄해서 더 서운 거 같음. 우리팀은 타선은 좋은데 불펜이 맨날 터져서 미치겠다.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비슷한 로망 있었구나 ㅋㅋㅋ 나 어릴 때 동생이랑 맨날 방에서 플스 야구 게임하면서 '우리 나중에 이렇게 같은 팀에서 홈런 치고 세이브하자!' 이랬는데 ㅋㅋㅋㅋ 현실은 동생은 게임만 하고 난 치맥만 시키고 있음 ㅠㅠ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정도냐? 나 출근하느라 하이라이트도 못봤는데 크리켓 갤 보니까 난리났던데 ㅋㅋㅋ 잉글랜드 홈에서 이렇게까지 지는 건 진짜 충격이긴 하네. 뉴질랜드 요즘 기세 좋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잉글랜드가 이정도일줄이야 ㄷㄷ4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라두카누 아직 어린데 너무 혹사당하는 거 아니냐? 멘탈도 같이 갈린 것 같음. 윔블던 개막 직전인데 이러면 너무 아쉽다 진짜.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 멘도사가 뭘 할 수 있었겠냐 저 연봉 붓고도 선수들 다 각자 놀고 수비는 빵꾸나고 타선은 병살 공장인데. 저건 그냥 단장이랑 프런트가 문제임. 다음 감독 와도 답 없으면 이제 스티브 코헨 짤라야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11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저번에 오로키 공 받다가 포수 글러브 찢어진 썰 생각나네. 그때도 구속 미쳤다고 난리였는데 105.5는 진짜 선넘었지 ㅋㅋㅋㅋ 타자들 방망이 부러지는 소리 들릴 듯.1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전에 누가 커뮤에 디반사 1픽 가면 치킨 쏜다고 했던거 기억나는 사람 있냐? ㅋㅋㅋㅋ 그 형 지금쯤 발 동동 구르고 있겠네. 진심 이변은 이변이다. 위저즈 팬들은 이제 기도해야 할듯.1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만루 찬스에서 저렇게 시원하게 쳐줄 줄은 몰랐음 ㅋㅋㅋㅋ 그냥 단타 하나만 쳐줘도 감지덕지는데 싹쓸이 3루타는 진짜 미친거 아니냐? 하이라이트 계속 돌려보는 중.15시간 20분전
댓글목록4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