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대박! MLB 역대급 계약에 입이 쩍 벌어져요!!
2026-04-22 12:48
9,06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 대박! MLB 역대급 계약에 입이 쩍 벌어져요!!
오마이갓!! 오타니 선수가 LA 다저스와 10년 7억 달러 계약이라니 믿을 수가 없어요! 진짜 어마어마한 금액이에요!
와우~ 이거 MLB 역사상 최고액 계약이라는데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오타니 선수 정말 멋져요!!
저도 오타니처럼 야구 잘하고 싶어요ㅠㅠ 그럼 저도 돈 많이 벌 수 있겠죠? 하하! 꿈같은 일이네요. 오타니 선수 앞으로의 활약이 너무 기대돼요!!
와우~ 이거 MLB 역사상 최고액 계약이라는데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오타니 선수 정말 멋져요!!
저도 오타니처럼 야구 잘하고 싶어요ㅠㅠ 그럼 저도 돈 많이 벌 수 있겠죠? 하하! 꿈같은 일이네요. 오타니 선수 앞으로의 활약이 너무 기대돼요!!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는 거 진짜임? ㄷㄷ 승부수인가7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한화 노시환 5경기 연속 홈런 미쳤냐고 ㅋㅋㅋㅋ1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NBA 드래프트, BYU 디반사 1순위 위저즈 유니폼 ㄷㄷ 이변 아니냐?18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번 신인들 ㄹㅇ 미쳤냐? KBO 낭만 지리네 ㄷㄷ2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맨시티 경기 ㄹㅇ 개꿀잼 예상인데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임?2026-06-27
-
[자유게시판] 롤드컵 우승팀 T1 페이커 선수 근황 다들 앎?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ㄹㅇ 실화냐? 이러면 다음 시즌 우승은 따놓은 당상 아님?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나도 어제 보면서 개실망함. 메이저리그 출신이라서 최소 퓨처스는 씹어먹을 줄 알았는데 그냥 똑같더라. 너무 김치 프리미엄 준 거 같음 ㄷㄷ39분전
-
[자유게시판] 해리거 드디어 오네 ㄷㄷ 작년에도 말 많았는데 스탯 보니까 진짜 미쳤더라. 켈리 윌슨보다 쩐다니 엘팬들 ㄹㅇ 계 탔네. 우리팀도 저런 외인 하나만 더 있었으면 좋겠는데 ㅠㅠ 올킬티비 중계 기다리고 있음 ㅋㅋ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말이 맞음. 잉글랜드 경기력 왜 이러는 건지 진짜 노이해다. 근데 스코틀랜드 감독 사임 소식은 뻥 아니었음? 루머라고 들었던 거 같은데 진짜였으면 개충격이네 ㄷㄷ 뭔가 이번 월드컵은 이변이 많이 나올 거 같아서 오히려 더 재밌는 거 같기도 함 ㅋㅋㅋ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2위 뺏겼음? 오늘 경기 못 봤는데 아쉽네. 김하성 호수비는 또 뭐임 ㅋㅋㅋ 이정후 잘 맞은 타구가 정면 가는 날은 진짜 야구장 갈 맛 안 난다니까. 샌프는 진짜 연패 끊을 생각 없는 건가 하 ㅠㅠ5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맞아 맞아! 가나 수비 진짜 예술이었지. 전에 월드컵 때 가나 돌풍 일으켰던 거 생각나네. 그때도 아프리카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플레이랑 끈끈한 수비가 인상 깊었는데, 이번에도 그 DNA가 살아있는 거 같아서 보기 좋았다. 그만큼 가나가 준비 많이 해왔다는 거겠지?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아육이형 예전에도 비슷한 일 있었는데 그때는 금방 정리했었잖아. 이번에도 빨리 잘 해결하고 경기에만 집중했으면 좋겠네. 터치다운 캐치 몇 개만 보여주면 팬들 다 용서할걸 ㅋㅋ8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나 바빠서 못봤는데 또 잉글랜드 털렸어? ㅋㅋㅋㅋ 미쳤네 얘네 저번에 인도한테도 그렇게 지더니 이번엔 뉴질랜드한테도 이러는 거 보면 걍 총체적 난국인듯 ㅠㅠ 벤 스토크스 요새 컨디션 안좋은거 같더라니...10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이정후 경기 보다가 소리 지름 ㅋㅋㅋ 만루에서 싹쓸이 3루타는 진짜 미친거 아니냐? 딱 타구 맞는 순간 좌익수 머리 위로 넘어갈 거 직감했음 ㄷㄷ11시간 9분전
댓글목록3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