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특혜? 실력이 특혜지!
2026-04-22 21:30
9,16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 특혜? 실력이 특혜지!
이거 완전 웃기네ㅋㅋㅋ 오타니한테 특혜 준다고? 그 정도 실력이면 당연히 대우해줘야지.
컵스는 질투하지 말고 오타니급 선수 영입이나 하든가. 돈으로 안 되는 게 실력이라고.
로버츠 감독 말씀에 100% 동의합니다. 부러우면 지들도 오타니 데려오라고 하는 게 팩트 폭행 아닌가요?ㅎㅎ
승부의 세계에선 결과가 전부인데, 오타니가 성과 내면 그만이죠.
컵스는 질투하지 말고 오타니급 선수 영입이나 하든가. 돈으로 안 되는 게 실력이라고.
로버츠 감독 말씀에 100% 동의합니다. 부러우면 지들도 오타니 데려오라고 하는 게 팩트 폭행 아닌가요?ㅎㅎ
승부의 세계에선 결과가 전부인데, 오타니가 성과 내면 그만이죠.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결제 각인가요, 쿠팡플레이 님?15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대체자 벌써 구했다고? 내 통장 대체자는 누가 구해줘...20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강인이라서 구독료를 냈는데... 흑흑 이번 달도 파산이네 ㅠㅠ22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너마저 쿠팡에 갇혔니? 내 통장도 갇혔다 ㅠㅠ2026-06-27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2026-06-27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2026-06-27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2026-06-27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2026-06-27
-
[축구 이야기] 첼시 경기 끝나고 분위기 안 좋은 거 보려고 내가 쿠팡플레이를 구독했나 자괴감이 드네요... 매주 속 터지는 경기 보면서 중계권 구독료는 꼬박꼬박 나가고 통장은 텅장이 되고 ㅠㅠ 정말 월 구독료가 너무 아깝습니다.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불스 지분 인수 얘기하니까 생각났는데, 이거 혹시 그 루머랑 관련 있는 건가? 얼마 전에 어디서 불스 프런트 개편설 돌았었잖아. 하텐슈타인이야 뭐 서부 1위팀 빅맨이면 저정도 받을 만하지. 요새 느바 몸값 인플레 개 심함 ㄷㄷ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때문에 라리가 중계권 또 사야 되는 건 아니겠죠? 제발 지금 구독하는 걸로 다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더 이상은 통장이 버틸 수가 없어요.35분전
-
[축구 이야기] 흥민이 보려고 쿠플이랑 스포티비 동시 결제는 기본인데... 저번 달 티빙까지 합치면 구독료만 치킨 5마리 값 나옴.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 ㅠㅠ40분전
-
[축구 이야기] 또 EPL 보려고 쿠팡플레이 구독해야겠네... 맨시티 경기 다 챙겨보려면 VIP 구독권까지 필요할 텐데. 이번 달도 치킨 값 날아가는 소리가 들린다. 진짜 중계권료 때문에 파산하겠어 ㅠㅠ2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이강인 또 이적하면 중계권 어디서 볼지 또 찾아야 하고 그게 다 돈인데... 이러다 진짜 내 통장 다 털리겠네. 벌써부터 내 텅장이 보이는 기분이다...3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세리에 A가 망하든 흥하든... 난 쿠팡플레이 구독료로 이미 통장이 텅장이야. 맨날 축구 본다고 돈만 나가는데, 이탈리아 리그까지 신경 쓸 여유가 없네. 그래도 스캔들 터지면 중계권 값 떨어지려나? 그러면 좀 숨통 트일 텐데 ㅠㅠ3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선수 프리미어리그 가면 또 중계권 어디서 볼지 찾아야 되는데… 하아, 지금도 쿠팡플레이에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이번 달 월급은 이미 중계권료로 증발했어요. 제발 통장에 잔고 좀 남겨주세요 엉엉.4시간 40분전
댓글목록4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