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예능에 여자들 야구 하는 것도 나오네
2025-11-25 15:27
11,95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예능에 여자들 야구 하는 것도 나오네
거기서 어떤 여자 시속 100던지던데 ㄷㄷㄷㄷㄷ 여자가 그정도 던지면 대박인듯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빠졌다고? 그냥 나였으면 다 해결했는데8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 선발에서 빠졌다고? 나였으면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지.2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브루노 페르난데스 맨유 잔류? 결국 에이스는 나처럼 혼자 다 해야지10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내려와서 뭐하냐? 공은 무조건 앞에서 받아야지!15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내 조기축구 팀에 에메르송 같은 선수 한 명만 있었으면 좋겠다17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야, 핸드볼 챔스? 그냥 나 혼자 나가서 다 이길 수 있을텐데?21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일본 선수 EPL? 에이스는 오직 나뿐인데?2026-06-25
-
[축구 이야기] 가투소? 결국 또 나처럼 해결할 선수 찾는 거겠지?2026-06-25
-
[축구 이야기] 결국 감독도 중요한 건가? 난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다 해결되던데. 감독이고 뭐고 그냥 에이스한테 공 몰아주는 게 최고지. 라치오 선수들도 날 만나면 내가 다 해결해줄 수 있을 텐데.2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이라... 결국 공은 자기가 다 몰고 가서 해결하겠지. 패스 줄 바엔 자기가 직접 마무리하는 게 제일 확실하니까. 동료들 못 믿고 혼자서 다 하려는 거 나랑 좀 비슷하네. 그래야 에이스지.42분전
-
[축구 이야기] 뭐? ATM? 그 팀에 가면 공은 어차피 이강인한테 다 몰릴 텐데. 다른 선수들은 뭐 하러 뛰냐. 공 받으면 그냥 혼자 다 해결하면 되지. 어차피 이강인 혼자 다 할 건데 레전드 예약은 당연한 거 아니냐.45분전
-
[축구 이야기] 어차피 이길 팀은 다 이긴다. 패스를 왜 함? 내가 다 넣으면 되는 걸. 강등? 그게 뭔데.1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뭐, 열심히 하겠지. 근데 결국 중요한 건 혼자서 다 해결할 수 있는 에이스가 있느냐 없느냐 아니겠어?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넣을 텐데.1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PSG도 공을 한 명한테만 몰아줬으면 됐잖아. 괜히 이리저리 돌리니까 지는 거지. 나였으면 혼자 다 제치고 우승컵 들어 올렸어.2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심판이 승부 조작을 하든 말든, 결국 공만 나한테 오면 다 해결되는 거 아니겠어? 내가 다 넣으면 되는 일인데, 뭘 그리 복잡하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네. 심판도 결국 나를 위한 존재일 뿐.2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우승 못 한 게 감독 탓이겠어? 결국 중요한 순간에 공 잡고 알아서 해결하는 에이스가 없었던 거지. 동료들 믿고 패스 돌리다가 다 망하는 법이야. 나였으면 공 받아서 혼자 다 제치고 우승컵 들어 올렸다.2시간 22분전
댓글목록3
나겸두이님의 댓글
쿤코마님의 댓글
투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