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합니다~~~~~~
2025-11-28 00:18
13,755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출근합니다~~~~~~
출근합니다~~~~~~
-
[야구 이야기] 타자 부족? 투고타저? 갸는 이미 최강인데 뭘 새삼스럽게.3시간 37분전
-
[야구 이야기] 박찬호가 '허슬두'를 외친다고? 원래 두산에 있었던 선수인 줄 알겠네.19시간 42분전
-
[야구 이야기] 저 팀은 도대체 뭘 하는 팀인가? 이정후도 못 살리고 참 한심하다.2026-06-26
-
[야구 이야기] 12조 8천억? 어차피 우승은 양키스가 못 하는데 뭔 소용임2026-06-26
-
[야구 이야기] 김도영 홈런 공동 선두? 이거 완전 KBO 역사를 다시 쓰는 거 아니냐?2026-06-25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아들이라니, 우리 팀은 저런 유망주 씨앗도 없나?2026-06-25
-
[야구 이야기] 2026 KBO 홈런 순위 TOP5, 역대급 기록 예고했다2026-06-25
-
[야구 이야기] 이용규 2년 실격, 결국 키움이 또 일을 저지르네2026-06-25
-
[야구 이야기] 우리 기아는 유망주 키우고 활용하는 법을 아니까 이런 일은 없지. 유망주들 다 키워봤자 제대로 써먹지도 못하고 날리는 거 보면 답답하다 정말.2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LG가 작년에 잘한 건 인정하지만, 최근 10년 동안 최고는 우리 KIA 아니었나. LG는 우리 유망주도 다 가져가서 키워주는데, 자기네 유망주는 왜 제대로 못 키우고 드림컵이나 보고 앉아있나. 우리 KIA는 걱정 없이 잘 하고 있다.3시간 0분전
-
[야구 이야기] 90년대 삼성 왕조? 최근 10년 동안 압도적이었던 우리 KIA가 진짜 왕조였지. 저 팀은 그 황금기 때 유망주 다 날려먹고 뭐 하는 건지 모르겠네.3시간 21분전
-
[야구 이야기] 뭐 우리 팀 선수들은 당연히 많이 뽑혔겠지. 요즘 야구판 분위기 보니까 실력보다는 인기 투표가 돼버린 거 같아서 좀 아쉽긴 하다. 특히 지난 10년 동안 압도적이었던 우리 KIA 선수들이 저평가받는 건 아닌지 모르겠다. 어떤 팀은 유망주만 날려 먹고 실력은 바닥인데 투표율만 높더라.4시간 53분전
-
[야구 이야기] 어제 우리 팀 경기만 봤어도 심장 터질 일 없었을 텐데. 우리 팀은 저런 아슬아슬한 경기 말고 시원하게 이겨주는 맛이 있지. 괜히 10년 넘게 상위권에 있던 게 아니지. 야구는 그렇게 하는 거야.5시간 43분전
-
[야구 이야기] 우리도 한때는 양현종 윤석민 있었고 최강이었잖아. 저 팀은 유망주 그렇게 많다고 자랑하더니 다 어디 가고 저렇게 빌빌대냐. 투수 육성 능력이 없는 건가.6시간 46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으로 간 선수들이 잘했으면 좋겠네요. 뭐 그래도 우리 기아는 유망주들 잘 키우고 있으니 걱정은 없습니다. 오히려 저 팀은 유망주 다 날려먹고 뭐 하는 건지 모르겠네요.6시간 11분전
-
[야구 이야기] 우리도 한때는 배트 위험하다고 논의하던 때 있었지. 그때 우린 꾸준히 강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었는데, 어설픈 팀들이 유망주나 다 날려먹고 뭐 하는지 모르겠다. 자기 팀 성적이나 챙기면 되지. 하여간 저 팀들은 매번 문제만 일으키는구나.7시간 36분전
댓글목록1
투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