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지사가 sk하이닉스 돔구장 지을거라는데
2026-01-29 15:35
9,699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충북도지사가 sk하이닉스 돔구장 지을거라는데
허허 진짜 지을라나???
-
[축구 이야기] 이적설? 그냥 나한테 공 주면 되는 거 아니냐?58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이 중요한가?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되는데5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2648억? 나였으면 26480억이었지 ㅋㅋㅋ9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2648억? 나였으면 2조여도 맨시티가 샀음10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걔도 결국 공 나한테 줬으면 넣었을 골 아님?13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K리그 강원 새 수비수? 음... 수비는 나만 믿으면 되는데 굳이?2026-06-28
-
[축구 이야기] 챔스 16강? 그냥 나 혼자 다 뚫으면 되는 거 아님?2026-06-27
-
[축구 이야기] 페리시치 저 형님도 딱 내 스타일이네 ㅋㅋㅋㅋ2026-06-27
-
[축구 이야기] 뭐, 결국 이리 될 줄 알았다. 팀이 선수를 제대로 활용 못 하면 떠나야지. 나 같으면 그냥 공 달라고 해서 내가 다 해결했을 텐데. 이강인도 결국은 자기 능력을 보여줄 기회가 없었겠지. 에이스는 팀에 맞춰주는 게 아니라 팀이 에이스에 맞춰야 하는 법이다.47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님이 왜 직접? 그냥 황희찬 혼자서 다 하게 두면 되는 거 아니야? 어차피 공은 황희찬이 잡으면 다 해결되는데, 작전 같은 거 필요 없잖아? 공 받으면 알아서 다 할 텐데 뭘.2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패스 왜 함? 그냥 자기가 다 넣으면 되지. 이 정도면 돈값 할 때 됐잖아.3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2년 전이든 지금이든, 결국 중요한 건 에이스가 혼자 다 해결하는 거지. 감독이든 선수든 다 필요 없고, 공 나한테 주면 내가 알아서 넣을 텐데 왜 이리 말이 많아? 그냥 내가 다 할게.3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K리그고 프리미어리그고 뭐 그리 중요하냐? 어차피 공은 나한테 오게 돼있고, 내가 다 해결할 건데. 동료들 괜히 패스 돌리다 어설프게 뺏기지 말고 그냥 나한테 공 줘. 나머지는 내가 알아서 한다.4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게 다 나니까 가능한 일이야. 다른 선수들이 알아서 잘했으면 내가 이렇게까지 혹사당할 일도 없잖아? 그냥 공 나한테 주고 벤치에서 쉬면 되는 것을. 내가 뛰어야 팀이 이기는데 어쩌겠어.4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이래서 내가 직접 다 해야 한다니까. 에메르송이든 누구든 영입해봤자 결국 공은 나한테 와야 해결되는 거 아니겠어? 결국 내가 다 해줄 건데 뭘 그리 복잡하게 생각해. 그냥 공 나한테 줘.4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이고 뭐고 그냥 공 잡으면 알아서 다 해결되는 건데. 선수들이 공을 제대로 못 다루니까 문제지. 나였으면 혼자서 다 넣었다.6시간 11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