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요즘 왜 이러냐? 홈런 침묵 너무 길다...
2026-05-13 05:23
13,36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 요즘 왜 이러냐? 홈런 침묵 너무 길다...
오타니 요즘 너무 조용한 거 아니냐? 부상 이후로 뭔가 예전 같지가 않네. 어제도 특타까지 했다던데 이러다 진짜 한물갔다는 소리 나올까 봐 걱정이다. 다른 일본 타자들이 메이저리그에서 홈런 폭격하는 거 보면 오타니도 빨리 부진 털고 치고 올라왔으면 좋겠네. 솔직히 노시환, 김도영도 오타니 보면서 메이저리그 꿈 키울 텐데, 폼 빨리 되찾아서 레전드 보여주자!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맨유? 이거 레전드 가는 거 아니냐?2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정정용 감독 이거 완전 레전드 아니냐?3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미쳤다! 뮌헨이 또 일을 냈네! 이거 우승각 아니냐?4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아스널 브루노 영입? 이거 우승각 미리 점치는 거 아니냐?6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광주FC, 또 용병이야? 이게 뭐하는 짓임?10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이게 최선이냐?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다!16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진짜 떠나는 거임? PSG 뭐하는 건데!19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이게 진짜 울버햄튼 주전이 맞는 거임?2026-06-26
-
[축구 이야기] 아니 1군 놈들은 매번 지고 감독 목 날아가는 게 일상인데, U-12가 뭐냐! 당장 유소년 육성에 투자 더 해라! 미래라도 밝아야지 이게 뭐하는 짓거리야!35초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가면 진짜 대박인데? 거기서 우승 트로피 하나 들면 바로 레전드 확정이다. 역시 우리 강인이가 최고임!2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뭔 하무스여... 75m 주고 데려올 선수가 그렇게 없냐? 이 돈이면 더 좋은 애 데려오지. 밀란 또 정신 못 차리네. 이러다 망한다 망해!4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이강인 선수 드디어 터지나요?! 월드컵 때부터 알아봤지만, 그동안 제대로 못 써먹은 팀들은 다 반성해야 합니다! 이참에 리그 우승컵 한번 들어 올리고 유럽 씹어먹는 레전드 찍어버리자!1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아스날 이 정도면 솔직히 우승 노리는 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 시즌 우승 실패했으면 이번엔 진짜 제대로 가야지! 무조건 영입 찬성임 ㅋㅋㅋㅋ1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A팀 중원 약점은 진짜 심각함. B팀은 빠른 공격수들 놔두고 뭐하는 건지 모르겠고. 챔스 16강 확정이라는데 이래서 우승하겠냐? 감독들 진짜 답답하다!2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은 늘 특별했지! 스탯이 말해주잖아. 그땐 왜 골을 못 넣었냐고 욕했는데, 지금 보니 감독이 전술을 이상하게 짠 거였네. 솔직히 홍명보 감독은 반성해야 돼!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ㅋㅋㅋ 야 솔직히 KBO 팬 입장에서는 개이득 아니냐? 저런 특급 유망주들이 국내에서 뛰면 리그 수준도 올라가고 볼 맛 날 거 아니냐. 나이스!3시간 45분전
댓글목록2
혈맹님의 댓글
포세이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