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ㅋ
2026-05-14 10:55
12,88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ㅋ
아 요즘 맨유 왜 이렇게 불안하냐 진짜... 솔직히 저번 경기 보면서 암 걸리는 줄 알았음. 치마예프 경기처럼 뭔가 허망하게 지는 느낌이랄까? 이번 주에 다른 팀들 경기 보는데 우리 팀만 유독 답답한 거 같은 건 나만 그런 거임? 다음 경기는 좀 시원하게 이겼으면 좋겠다 ㅠㅠ
-
[자유게시판] 메시형 또 골 넣었네 ㄷㄷ;; 이게 맞냐?2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율 2위 뺏긴거 봤음? 이거 좀 아쉽네 ㅠ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경기 ㄹㅇ 백악관 UFC급 아님? ㄷㄷ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적시장 ㄹㅇ 역대급 아니냐 이번엔 또 누구 낚아올지 궁금 ㄷㄷ9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요즘 팀들 폼 미쳤냐?? ㅋㅋㅋ 다들 이젠 로또픽도 아니네 ㄷㄷ9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국대 근황 ㄷㄷ 미국전 개같이 멸망한거 실화냐 ㅋㅋㅋ16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17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5600억 쓰고 최하위? 감독 경질은 솔직히 예견된 거 아니냐 ㅋㅋ17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그 기사 봤는데 진짜 공감함. 하현승 당장 선발은 아니더라도 대타로라도 한 번 나왔으면 좋겠다. 투수들 긴장 좀 타게 해줘야지! 김지우도 수비는 좀 아쉬워도 타격은 확실히 보여주긴 하더라 ㄷㄷ31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예전에 박찬호 마지막 시즌에 KBO 왔을 때 생각나네. 엄청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그랬잖아. 최지만도 딱 그 짝 날 거 같다. ㅋㅋㅋ 세월엔 장사 없지.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카와무라 너무 올려치는 거 같음 ㅋㅋㅋ 이현중이랑 비교하는 거 보고 진짜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옴. 이현중은 심지어 그래도 드래프트 도전이라도 했지 카와무라는 아직 너무 멀어보이는데.2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트럼프는 못말린다니까. 80살 생일에 종전 선물은 커녕 UFC 관람이라니 ㅋㅋㅋ 근데 솔직히 트럼프라면 그럴 거 같긴 함. 백악관에서 UFC 보는 게 자기 이미지에 딱이잖아.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거품 논란이야 늘 있던거 아님? ㅋㅋㅋ 예전에 누구더라 걔도 엄청난 계약 받았는데 나중에 먹튀 소리 들었잖아. 리브스도 잘하면 다행인데 만약에 못하면 욕 엄청 먹을듯. 맘고생 심할듯 ㅠㅠ.5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너무 아쉬운데? 이삭 터지면 진짜 미쳤을거 같았는데... 수비 임팩트는 진짜 역대급이었는데 말이지. 어디 다른 팀 가서라도 부활했으면 좋겠다.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헐 자카라니 ㅋㅋㅋㅋ 진짜면 좀 충격인데. 수비형 미드필더 보강은 필요하긴 했지만 자카가 그 답일까 싶네. 그래도 첼시가 깡으로 지르려는 건 알겠다. 승부수라면 승부수겠지.8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기사 못 봤는데 진짜네? 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 법한 일이 현실이 됐네. 어릴 때 친구랑 듀오로 게임하고 그랬는데, 프로에서 형제 듀오라니 이건 진짜 설렌다! 펭귄스 유니폼 바로 사러 갑니다 ㄷㄷ9시간 19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