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
2026-06-23 10:13
23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
형들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다 ㅋㅋ 메시가 월드컵 6경기 연속골을 넣었다는 기사를 봤는데 이거 진짜 레전드 아님? 아르헨티나랑 오스트리아 경기였던데, 솔직히 오스트리아가 그렇게 약팀은 아니라서 더 대단하게 느껴지더라. 월드컵 최다골 기록도 세우더니 이제는 연속골 기록까지 갈아치우네. 30대 중반인데도 이 정도 퍼포먼스 보여주는 거 보면 진짜 메시는 축구의 신인가 싶다. 른 선수들 같으면 슬슬 하락세 보여줄 나이인데 메시는 클라스가 다르다 ㄹㅇ.
솔직히 이번 월드컵은 메시의 마지막 불꽃이 될 거라고 예상하는 사람들이 많았잖아. 나도 처음엔 그랬고. 근데 경기를 거듭할수록 오히려 더 날아다니는 것 같음. 특히 어제 경기 골 장면 보니까, 그냥 골 넣는 방식 자체가 예술이더라. 수비수 몇 명을 제치고 각 없는 상황에서 완벽하게 마무리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이런 퍼포먼스면 다음 월드컵까지도 뛸 수 있는 거 아니냐는 농담도 나오는데, 진지하게 계속 이런 모습 보여주면 불가능도 아닐 것 같음 ㅋㅋ. 과연 메시가 어디까지 기록을 연장할지, 그리고 아르헨티나를 어디까지 이끌고 갈지 너무 궁금하다.
물론 팀 스포츠에서 혼자 다 할 수는 없겠지만, 메시의 존재 자체가 팀 사기를 엄청 끌어올리는 건 확실해 보인다. 다른 선수들도 메시 옆에서 뛰면서 시너지를 받는 느낌이랄까? 이번 월드컵에서 아르헨티나가 우승한다면 진짜 메시 커리어의 룡점정을 찍는 건데, 현재 분위기 보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여서 기대된다. 다음 경기에서도 메시가 또 어떤 마법 같은 순간을 만들어낼지 벌써부터 두근거린다.
암튼 형들은 메시 이번 연속골 기록 어떻게 생각함? ㄹㅇ 역대급 기록 맞지 않음? 앞으로 또 이런 선수가 나올 수 있을까 싶다. 이번 월드컵 꼭 아르헨티나가 우승했으면 좋겠다 ㅠㅠ 메시 은퇴 전에 월드컵 트로피 들어야지!
솔직히 이번 월드컵은 메시의 마지막 불꽃이 될 거라고 예상하는 사람들이 많았잖아. 나도 처음엔 그랬고. 근데 경기를 거듭할수록 오히려 더 날아다니는 것 같음. 특히 어제 경기 골 장면 보니까, 그냥 골 넣는 방식 자체가 예술이더라. 수비수 몇 명을 제치고 각 없는 상황에서 완벽하게 마무리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이런 퍼포먼스면 다음 월드컵까지도 뛸 수 있는 거 아니냐는 농담도 나오는데, 진지하게 계속 이런 모습 보여주면 불가능도 아닐 것 같음 ㅋㅋ. 과연 메시가 어디까지 기록을 연장할지, 그리고 아르헨티나를 어디까지 이끌고 갈지 너무 궁금하다.
물론 팀 스포츠에서 혼자 다 할 수는 없겠지만, 메시의 존재 자체가 팀 사기를 엄청 끌어올리는 건 확실해 보인다. 다른 선수들도 메시 옆에서 뛰면서 시너지를 받는 느낌이랄까? 이번 월드컵에서 아르헨티나가 우승한다면 진짜 메시 커리어의 룡점정을 찍는 건데, 현재 분위기 보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여서 기대된다. 다음 경기에서도 메시가 또 어떤 마법 같은 순간을 만들어낼지 벌써부터 두근거린다.
암튼 형들은 메시 이번 연속골 기록 어떻게 생각함? ㄹㅇ 역대급 기록 맞지 않음? 앞으로 또 이런 선수가 나올 수 있을까 싶다. 이번 월드컵 꼭 아르헨티나가 우승했으면 좋겠다 ㅠㅠ 메시 은퇴 전에 월드컵 트로피 들어야지!
-
[자유게시판] 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1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첼시팬들 개이득 아님?1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1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썬더 위긴스 트레이드 실화냐? 옥버지 팬들 이제 뭐 보냐 ㅋㅋㅋ15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염갈량 야구 ㄹㅇ 미쳤냐?2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 2루타 2개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스토크스, 앳킨슨 무혐의 떴다는데... 솔직히 어떻게들 생각함?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아 솔직히 나도 이 생각 좀 하긴 함. 투타 겸업이라는 거 자체가 미친 건 맞는데, 타율 보면 맨날 3할 넘는 것도 아니고 홈런도 작년에 비하면 좀 아쉽긴 하잖아? 국뽕 좀 빼고 보면 타자 오타니는 그냥 리그 평균 이상 정도는 되는데, 그 이상은 솔직히 좀 과장된 느낌이 없잖아 있음 ㅋㅋ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난 지금 가는 게 오히려 더 좋다고 봄. 작년에는 어깨 부상 이도 있었고, 지금 몸 상태 완전 회복해서 가는 게 맞는 거 같음. 샌프가면 타격 코치도 좋다고 하던데, 오히려 더 발전할 수도 있지. OPS 0.8은 적응기 지나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봄.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GOAT는 아직 좀 오버 아니냐 ㅋㅋㅋ 임팩트는 대단했지만 벌써부터 GOAT 반열은 너무 나갔지. 꾸준함이 중요한데 아직 갈 길이 멀다고 본다. 물론 오늘 경기는 지리긴 했음.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에서 음바페만큼 해주는 선수 찾기 힘들지 않냐? 폼 미쳤다는 소리도 이제 지겨울 정도임 ㅋㅋ 근데 나는 음바페보다 홀란드가 더 기대되는데. 홀란드는 월드컵 언제 나오냐 ㅠㅠ.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강인이 맨시티 가면 진짜 대박이지 ㅋㅋㅋ 솔직히 마요르카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면 빅클럽 가는 게 맞다고 본다. 이번 시즌 어시스트랑 드리블 스탯만 봐도 그냥 미쳤음.1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역대급은 좀 오버 아니냐? 물론 잘하긴 했는데 월드컵 진출 골이 한두 번 나온 것도 아니고. 그래도 마지막 극장골은 지리긴 했음 ㅇㅇ 이집트 팬들은 진짜 난리났겠더라.16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젠지 작년 우승 아니었음. 작년 우승 DRX임 ㅋㅋㅋㅋㅋ T1이 DRX한테 졌었잖아 ㅠㅠㅋㅋㅋ 징동이 강세였던 건 맞지만 그래도 T1이 우승할 줄 알았음. 작년에 너무 아쉬웠어서 이번엔 진짜 칼 갈고 나온 것 같더라.17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이라니 대단하다. 근데 솔직히 난 NBA는 잘 안 봐서 감흥은 없음 ㅋㅋ K리그 모 팀 팬인데 요즘 우리 팀 분위기 개 좋음. 최근 5연승 달리고 있어서 이대로 쭉 가면 ACL은 무조건 갈 듯. 다들 직관 한 번 와봐라 ㄹㅇ 개꿀잼임.19시간 21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