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에다 아야세 분데스 이적 ㄷㄷ... 이 정도면 인정이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분데스 이적 ㄷㄷ... 이 정도면 인정이지?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에다 아야세 분데스 이적 ㄷㄷ... 이 정도면 인정이지?

오늘 보니까 우에다 아야세 분데스리가 이적설 도네. EPL도 그렇고 빅리그 관심 엄청 받는 거 보니까 진짜 잘하긴 하나 봄. 아시아 새 역사 어쩌고 하는데 솔직히 요즘 일본 애들 너무 잘해서 좀 부럽기도 하다 ㅠㅠ 이 정도면 인정해야지 ㄹㅇ. 이강인도 아틀레티코랑 개인 합의 끝났다는데, 이젠 우리도 빅리그 많이 갔으면 좋겠다.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ㅋㅋㅋㅋ 우에다 분데스 가면 진짜 대박이긴 하겠다. 작년에 페예노르트에서 골 엄청 박던데 이적설 도는게 당연한듯. 일본 애들 솔직히 부럽다, 재능 풀이 우리랑 차원이 다른 느낌임.

도라방스님의 댓글

솔직히 우에다 그 정도까진 아닌데 ㅋㅋㅋㅋㅋㅋ 리그앙 가는 건 인정해도 분데스 탑 티어 팀은 아직 무리 아님? 이강인 아틀레티코 합의는 찌라시라던데 너무 앞서가지 마라 ㅋㅋㅋ

네이년님의 댓글

야 우에다 어릴 때부터 유망주 소리 들었잖아. 피지컬도 좋고 결정력도 괜찮아서 빅리그 가는 건 간 문제였음. 괜히 EPL이랑 분데스에서 노리는 게 아님 ㅠㅠ 우리도 빨리 좋은 애들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전체 8,026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 https://allkilltv.com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