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 김하성 이대로 가면 신인왕 그냥 먹는거 아님? ㄷㄷ
2026-06-24 01:18
22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 김하성 이대로 가면 신인왕 그냥 먹는거 아님? ㄷㄷ
형들 오늘 뉴스 보셨음? 와 진짜 김하성 기사 보다가 소름 돋았다니까 ㅋㅋㅋㅋ '리그 최고 2루수, 올스타, 골드글러브도 가능' 이 정도면 거의 뭐 역대급 극찬 아니냐? 솔직히 시즌 초에 김하성 타격 좀 안 풀릴 때 걱정 많이 했잖아. 수비는 좋았는데 타격이 터져줘야 MLB에서 제대로 자리 잡을 텐데 싶어서 맘 졸였는데, 요즘 타격감 미쳤음 ㄹㅇ. 신인왕도 신인왕인데, 지금 페이스면 솔직히 샌디에이고에서 가장 중요한 선수 중 한 명인 거 같음.
예측 분석 좀 해보자면, 김하성이 지금처럼 꾸준히 출루하고 수비에서 압도적인 존재감 보여주면 샌디에이고도 상위권 충분히 노려볼 만함. 타선에 김하성이랑 타티스 주니어, 보가츠 같은 선수들이 시너지 내면 상대 투수들 진짜 개고생할 거 같고. 특히 김하성이 수비로 팀 분위기 끌어올리는 게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함. 요즘 같은 투고타저 시대에 수비 잘하는 내야수가 얼마나 소중한지 다들 알잖아? 게다가 득점권 찬스에서 집중력 발휘하는 거 보면 역시 클러치 능력이 장난 아닌 듯.
근데 문제는 체력 관리랑 상대 투수들의 견제일 거 같음. 지금 워낙 잘하니까 상대 팀에서 김하성 분석 열심히 하고 약점 파고들려고 할 텐데, 이걸 어떻게 극복하느냐가 중요할 듯. 또 메이저리그 시즌이 워낙 기니까 부상 없이 꾸준히 지금 페이스 유지하는 것도 쉽지 않을 거고. 그래도 김하성 보면 멘탈이 진짜 강한 거 같아서 걱정보단 기대가 훨씬 크다.
개인적으로는 김하성 신인왕은 물론이고 올스타까지 갔으면 좋겠음 ㅠㅠ 진짜 한국 야구 위상 제대로 보여주는 거 아니냐. 오타니처럼 압도적인 표차이는 아니어도 올스타 뽑히는 거 보면 국뽕 제대로 차오를 거 같다 ㅋㅋㅋㅋㅋ 형들은 김하성 이번 시즌 어떻게 예상함? 신인왕 가능할 거 같음? 댓글로 의견 좀 남겨줘봐!
예측 분석 좀 해보자면, 김하성이 지금처럼 꾸준히 출루하고 수비에서 압도적인 존재감 보여주면 샌디에이고도 상위권 충분히 노려볼 만함. 타선에 김하성이랑 타티스 주니어, 보가츠 같은 선수들이 시너지 내면 상대 투수들 진짜 개고생할 거 같고. 특히 김하성이 수비로 팀 분위기 끌어올리는 게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함. 요즘 같은 투고타저 시대에 수비 잘하는 내야수가 얼마나 소중한지 다들 알잖아? 게다가 득점권 찬스에서 집중력 발휘하는 거 보면 역시 클러치 능력이 장난 아닌 듯.
근데 문제는 체력 관리랑 상대 투수들의 견제일 거 같음. 지금 워낙 잘하니까 상대 팀에서 김하성 분석 열심히 하고 약점 파고들려고 할 텐데, 이걸 어떻게 극복하느냐가 중요할 듯. 또 메이저리그 시즌이 워낙 기니까 부상 없이 꾸준히 지금 페이스 유지하는 것도 쉽지 않을 거고. 그래도 김하성 보면 멘탈이 진짜 강한 거 같아서 걱정보단 기대가 훨씬 크다.
개인적으로는 김하성 신인왕은 물론이고 올스타까지 갔으면 좋겠음 ㅠㅠ 진짜 한국 야구 위상 제대로 보여주는 거 아니냐. 오타니처럼 압도적인 표차이는 아니어도 올스타 뽑히는 거 보면 국뽕 제대로 차오를 거 같다 ㅋㅋㅋㅋㅋ 형들은 김하성 이번 시즌 어떻게 예상함? 신인왕 가능할 거 같음? 댓글로 의견 좀 남겨줘봐!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 김하성 이대로 가면 신인왕 그냥 먹는거 아님? ㄷㄷ5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ㅋㅋㅋ 번개 얘기도 있고 말이야1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KBO 미쳤냐 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야구냐 ㄷㄷㄷ2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경고 ㄷㄷㄷ 이거 진짜 현실 되냐?2026-06-22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미쳤던데 ㅋㅋㅋ 뉴욕 난리났네 진짜2026-06-22
-
[자유게시판] 일본 왜 이리 나대냐 ㅋㅋㅋㅋㅋ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좀...2026-06-21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파이널 우승은 거의 확정 아니냐? 르브론 있을 때 댈러스한테 진 거 빼고는 거의 항상 우승각이었잖아. 근데 또 아데바요를 보내는건 마이애미 입장에서도 좀 아쉬울 것 같긴 하다.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 뉴스 봄 ㄷㄷ 진짜면 지리겠다 국대 수비라인 EPL에서 보는 거 실화냐? 이한범 피지컬이랑 축구 지능이면 충분히 통할 것 같긴 한데 적응이 문제겠지 그래도 기대됨 ㅋ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거 진짜 역대급 딜이긴 함. 아데바요랑 아데토쿤보 조합이면 골밑은 그냥 개박살 내는 거 아니냐? 르브론 마이애미 갔을 때랑은 좀 다른 느낌이긴 한데, 동부 지형 진짜 확 바뀔 듯 ㄷㄷ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도 오타니인데 전 어제 프리먼이 더 미쳤다고 생각함. 오타니 홈런 치고 바로 프리먼이 따라 치는데 진짜 소름 돋았어요. 둘이서 그냥 야구 가지고 노는 수준 ㄷㄷ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레알 마드리드 있을 때 진짜 개쩔었는데 ㅋㅋㅋ 그때는 진짜 호날두 없으면 안 되는 팀이었잖아. 근데 유벤투스 가고 맨유 가면서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이 들더니 이렇게 되네. 세월 앞에는 장사 없는 건가 싶기도 하고 참 아쉽다.6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저게 진짜 실화냐? 보면서 주작 아닌가 의심했음. 너무 일방적으로 끝나서 좀 허무하긴 하던데, 그래도 그만큼 한 방에 보내는 능력이 대단하다는 거겠지. 다음 경기도 기대된다 ㄹㅇ.7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내년엔 멕시코 방송에서 크보 중계해주려나? 엘지 가을야구 우승하는 거 보고 팬 됐을 수도 있겠다. 이젠 메이저리그 보듯이 크보도 해외에서 챙겨보는 시대가 오는 건가 ㄷㄷ8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랭킹 개편 실화냐 ㄷㄷ 기존에도 이해 안 가는 부분이 좀 있긴 했는데, 설마 더 엉망으로 만들려고 그러는 건 아니겠지? 맥그리거 할로웨이 재대결 떡밥 돌아서 설렜는데 괜히 랭킹 때문에 틀어지는 건 진짜 아니된다 ㅠㅠ9시간 37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