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김지우 국내 잔류 ㄷㄷ 두산 개이득 아님?
2026-06-24 02:32
77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김지우 국내 잔류 ㄷㄷ 두산 개이득 아님?
오늘 서울고 김지우 선수 MLB 23억 제안 거절하고 국내 잔류 선언했네 ㄷㄷ. 솔직히 저정도면 해외 나갈 줄 알았는데 한 야구팬에 인정받는 게 먼저라니 마인드 미쳤다 진짜. 이러면 두산이 지명하는 거 거의 확정적인데, 두산 내년 시즌 ㄹㅇ 기대해도 되는 거임?
-
[자유게시판] 와 김지우 국내 잔류 ㄷㄷ 두산 개이득 아님?54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심판은 오피셜 굿즈 안 입는 짝퉁 팬들 아닌가요?4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입고 보는 경기가 뭐가 중요하다고 그리들 말이 많습니까?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 이적 썰 진짜면 NBA 판도 ㄹㅇ 개꿀잼 될 듯 ㄷㄷ7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방한?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거 아니지?16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셀틱스랑 히트가 야니스 최종 후보라니 ㄷㄷ 이게 말이 됨?2026-06-23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England vs Ghana 분석 + 살라, 벨링엄의 중원 장악2026-06-22
-
[축구 이야기] 쿠플 시리즈 직관러들, 혹시 짭 유니폼 입고 오는 건 아니겠지?2026-06-22
-
[축구 이야기] 코번트리 승격이라니 기대되네요. 백승호 선수 입단하면 유니폼 구매하실 분들 많을 텐데, 꼭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짝퉁 입고 경기장 오는 건 진짜 팬에 대한 예의가 아니죠.40분전
-
[축구 이야기] K3리그 승격이 무산되었다니,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공식 굿즈라도 사서 선수들에게 응원과 지지를 보내야죠.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해봤자 진정한 팬심은 아니니까요.41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이거 만약 진짜 성사되면 동부 컨퍼런스 그냥 마이애미 혼자 다 해먹겠네. 샐러리캡은 또 어떻게 맞추려고 하는 건지 궁금하다. 트레이드 되면 바로 티켓값 오르겠지? ㅠㅠ2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 소식은 반갑지만, 중요한 건 정품 유니폼으로 응원할 준비가 됐냐는 겁니다. 아틀레티코 유니폼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구매하셔야 진짜 팬이라고 할 수 있죠. 레플리카 같은 건 생각도 마시길.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23억은 좀 크지 않냐? ㅋㅋㅋ 나였으면 눈 딱 감고 미국 갔을 것 같은데. 물론 국내 잔류가 무조건 나쁘다는 건 아닌데 솔직히 아쉬운 건 사실임 ㅠㅠ 진짜 국뽕 거르고 돈 생각하면 흠...4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르게 봄. 아데바요랑 아데토보 조합이 과연 시너지를 낼까? 둘 다 볼핸들링이 엄청 좋은 편은 아니라서 오히려 뻑뻑할 수도 있음. 르브론 마이애미 때는 웨이드가 있었잖아. 좀 더 지켜봐야 할 듯.4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데이터로만 보면 다들 말 많지. 근데 난 챔스 결승 맨시티 굿즈 스페셜 에디션부터 영입 소식 뜨는 애들 유니폼까지 다 사놨다. 흐름이라는 게 있는 법이지. 아스날? 걔들 라커룸 분위기 굿즈도 있나?4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승부 조작이라니, 정말이지 저급하군요.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에 오는 것만큼이나 축구의 품격을 떨어뜨리는 행위입니다. 진정으로 경기를 사랑한다면, 모든 면에서 정품의 가치를 알아봐야죠.5시간 32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