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
2026-06-24 12:09
14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
어제 MLB 경기 보다가 진짜 황당한 장면 봤는데, 막대사탕 물고 수비하는 선수가 있더라 ㅋㅋㅋ 솔직히 이거 논란될만 하지 않냐? 감독도 격한 분노 표출하고 "너무 화났고 거슬렸다"고 인터뷰 했더만. 아니 이게 프로 경기냐 장난이냐? 야구 보는 내내 몰입이 깨지던데. 물론 실력만 좋으면 상관 없다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최소한 프로라면 경기 중에 퍼포먼스나 태도도 중요하다고 보거든. 특히 수비할 때 집중력이 얼마나 중요한데, 입에 사탕 물고 흔들거리는게 집중하는 모습으로 보이진 않더라.
진짜 경기 보면서 '저 선수는 지금 장난하나' 싶더라. 물론 선수들마다 루틴이나 습관이 다를 수 있고, 껌 씹는 선수들은 많지만 막대사탕은 좀 선 넘은 거 아니냐? 심지어 중요한 경기였는데, 팬들 입장에서는 프로 의식이 결여된 행동으로 보일 수 밖에 없어. 어차피 야구는 결과로 말하는 스포츠라고 하지만, 그래도 스포츠맨십이라는 게 있잖아. 경기 중에 그런 모습 보이면 보는 사람들도 다 기 빠지고 짜증나지 않겠냐? 괜히 감독이 화낸 게 아님 ㄹㅇ. 아무리 개인적인 습관이라고 해도, 경기 중에는 자제하는 게 맞다고 봄.
근데 또 한편으로는 '실력만 좋으면 상관없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들긴 한다. 당장 김하성이나 이정후 선수들 경기력 보면 진짜 감탄만 나오는데, 만약 그 선수들이 막대사탕 물고도 매일 홈런 치고 호수비 펼치면 논란이 덜할까? 아니면 그래도 프로 의식 논란은 속될까? 개인적으로는 아무리 실력이 좋아도 경기 중에 그런 태도는 아니라고 봄. 어차피 팬들한테 보여지는 직업인데,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야지.
아니 님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궁금해서 올린다. 저 정도면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않냐? 아니면 그냥 대수롭지 않은 일인가? 막대사탕 물고 경기하는 거 그냥 넘어가도 되는 건지 다들 의견 좀 달아줘 ㅋㅋㅋ
진짜 경기 보면서 '저 선수는 지금 장난하나' 싶더라. 물론 선수들마다 루틴이나 습관이 다를 수 있고, 껌 씹는 선수들은 많지만 막대사탕은 좀 선 넘은 거 아니냐? 심지어 중요한 경기였는데, 팬들 입장에서는 프로 의식이 결여된 행동으로 보일 수 밖에 없어. 어차피 야구는 결과로 말하는 스포츠라고 하지만, 그래도 스포츠맨십이라는 게 있잖아. 경기 중에 그런 모습 보이면 보는 사람들도 다 기 빠지고 짜증나지 않겠냐? 괜히 감독이 화낸 게 아님 ㄹㅇ. 아무리 개인적인 습관이라고 해도, 경기 중에는 자제하는 게 맞다고 봄.
근데 또 한편으로는 '실력만 좋으면 상관없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들긴 한다. 당장 김하성이나 이정후 선수들 경기력 보면 진짜 감탄만 나오는데, 만약 그 선수들이 막대사탕 물고도 매일 홈런 치고 호수비 펼치면 논란이 덜할까? 아니면 그래도 프로 의식 논란은 속될까? 개인적으로는 아무리 실력이 좋아도 경기 중에 그런 태도는 아니라고 봄. 어차피 팬들한테 보여지는 직업인데,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야지.
아니 님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궁금해서 올린다. 저 정도면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않냐? 아니면 그냥 대수롭지 않은 일인가? 막대사탕 물고 경기하는 거 그냥 넘어가도 되는 건지 다들 의견 좀 달아줘 ㅋㅋㅋ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5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8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미쳤다 류현진 올스타 가나? ㄷㄷㄷ9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는 진짜 왜 저러는 거임? 폼 미쳤는데 갈 데가 없냐 ㄷㄷ17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 ㅋㅋ20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얘 진짜 샌디에서 터지는 거 아님? ㄷㄷㄷ 올킬러들 의견 좀21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언더독도 초반에 기세 못 잡으면 그대로 무너질 수도 있음. 전력 차이가 너무 나면 멘탈이고 뭐고 실력으로 찍어 누르는 경우도 많아서 좀 회의적임. 난 그래도 강팀에 한 표 던진다.33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게 침공이 아니라 그냥 축구 경기 보러 왔다가 시간 남아서 야구장 간 거 아님? 기사 제목이 좀 어그로 같던데 ㅋㅋㅋ 코파 아메리카 때문에 미국 온 김에 야구도 본 거지 뭐 ㅋㅋㅋ 마이애미 입장에서는 공짜 홍보 개이득이지 ㅋㅋㅋ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너무 예민한 거 아님 형? 우리 팀 원래 시즌 초반에 좀 헤매는 경향 있었잖아. 그리고 상대 팀들 전력도 만만치 않았고. 조금만 더 지켜보면 분명히 치고 올올 거라고 봄.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해태가 한 이닝에 홈런 3개인가 친 적은 있었던 거 같은데 4개는 진짜 레전드다. 투수 멘탈 나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리더라 ㅋㅋㅋㅋ 그 투수 불쌍해 죽는 줄 ㅠㅠ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솔직히 국대만 모아놓으면 삐걱거리는거 하루이틀 아니자너 ㅋㅋㅋ 맨날 멤버는 역대급이라는데 막상 월드컵이나 유로 가면 걍 지들끼리도 합 안 맞고 삐끗하는거 보면 짠함. 가나랑 비긴거는 좀 충격이긴 하다 ㄷㄷ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염갈량 표정 관리 안 되는 거 상상하니까 웃기네. 근데 진짜 LG 타선은 몇 년 전부터 심상치 않았음. 잠실이라 홈런 잘 안 나온다고 하는데 이걸 깨버리네. 이 정도면 다른 팀들 진짜 긴장해야 할 듯. 올해는 진짜 LG가 사고 칠 것 같은 느낌이 쎄하게 옴.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강팀 얘기는 좀 이르지 않나? 한두 경기 잘하는 거랑 꾸준하게 이기는 건 다르지. 작년에 엘지 우승했다고 너무 뽕 차는 거 아니냐? 우승팀 버프는 인정하는데, 꾸준함이 중요함.5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이한범 EPL 가는 거면 미쳤다 ㄷㄷ 수비수가 빅리그 가는 건 진짜 역대급이지. 월드컵에서 김민재처럼 대박 터뜨리고 스카우터 눈에 확 띄었으면 좋겠다 ㅠㅠ 폼도 좋고 젊어서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봄.7시간 7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