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 크보 역대급 아님?
2026-06-24 13:47
13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 크보 역대급 아님?
오늘 LG 경기 봤냐? 1회에 홈런 4개 터지는 거 보고 진짜 육성으로 소리 질렀다 ㅋㅋㅋㅋ 염감님 표정 관리 안 되는 거 존웃이더라. 어제도 홈런 오지게 치더니 이번 주 왜 이러냐 LG... 진짜 역대급 기록 아니냐 이거?
-
[자유게시판] 와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 크보 역대급 아님?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또 우리 팀 생각나네 ㅋㅋㅋ 이번 시즌 예상 좀 해보자 ㄷㄷ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타격왕 먹어도 상관없다는 건 거짓말이지 임마! 무조건 이정후지. 로페스도 잘하긴 하는데, 그래도 우리는 국뽕 한 사발 해야 되는 거 아니냐? 오늘 이정후 홈런 하나 치고 타율 확 올려버리는 거 보고 싶다 ㅋㅋㅋ16분전
-
[자유게시판] 즈반차 기대되는 건 맞는데 1픽 치고는 살짝 아쉽다는 의견도 있더라? 운동 능력은 좋은데 수비나 BQ가 좀 불안하다는 평도 있던데. 오늘 경기 보고 판단해야지 뭐 ㅋㅋ 위저즈 그동안 삽질한 거 생각하면 이번엔 진짜 터져야 하는데 말이지...3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두렵다는 말이 진짜 두렵다기보다는 얼마나 부담감이 심한지를 역설적으로 표현한 거 아님? 솔직히 라이트헤비급도 먹었는데 헤비급까지 욕심내는 거 자체가 미친놈이지 ㄷㄷ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엥 저만 그 장면 이상하다고 생각한 거 아니었네요. 저는 걍 가나 선수가 너무 아쉬운 상황이라 심판이 동정심으로 준 건가 싶었음요 ㅋㅋㅋ 잉글랜드 입장에서는 개빡쳤을 듯.6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즐라탄 특유의 비꼬기 아님? ㅋㅋㅋ "내가 만약 메시처럼 월드컵에서 뛰었다면 나도 5골은 넣었을 것" 이라는 느낌으로 말하는 것 같은데? ㅋㅋㅋㅋ 저 형은 워낙 유니크해서 늘 해석하기 힘들어.7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거 어제 그 경기 말하는 거지? 나 직관 갔다가 진짜 눈을 의심했다니까. 특정 팀 팬인데도 이건심하다 싶었음. 근데 뭐 워낙 희귀한 상황이라 오히려 기억에 오래 남을 듯 ㅋㅋㅋㅋ8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히딩크 감독도 비슷한 일 있지 않았나?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아무튼 진짜 쉬운 결정 아니었을 텐데. 월드컵 우승하면 진짜 어머니께 바치는 우승 될 듯. 데샹 감독님 인성도 좋던데 괜히 국대 감독 하는 게 아니었네.9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형님들 진짜 나만 그렇게 느낀 거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솔직히 시즌 초에 은퇴각 잡는 거 아니냐는 말도 많았는데, 역시 꾸준함의 대명사 현진 어디 안 감. 커브 미쳤더라 오늘!10시간 29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