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

야, 어제 고석현 경기 봤냐? ㅋㅋㅋ 진짜 저 정도면 거품 아님? 3연승이 대단하긴 한데 상대들 면면 보면 솔직히 좀... 다음 경기 레보스노야니도 강자라고 하기엔 애매하지 않냐? 진짜 챔피언급이랑 붙으면 어찌 될지 궁금하네. 다들 어떻게 생각함?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ㅋㅋㅋㅋ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 나도 딱 그 생각 함. 3연승이긴 한데 상대들이 좀 아쉽긴 해 ㅋㅋㅋ 레보스노야니도 강자라고 하긴 애매한 게 맞지 않나? 다음 경기 진짜 궁금하긴 하다.

유펜투스님의 댓글

뭔 소리임? 상대 면면이 아쉽다는 건 좀 너무 간 거 아님? 다들 쉬운 상대 아니었고 고석현이 압도적으로 이긴 건 실력이지 운이 아님. 폼 올라온 거 맞으니까 좀 더 지켜보자고 ㄷㄷ

망둥어샷님의 댓글

에이 그래도 챔피언급이랑 붙어도 해볼 만 할 걸? 예전에 황준이랑 붙었을 때도 엄청 선방했었잖아. 그때보다 지금 폼이 훨씬 좋은데 왜 거품이라 그러냐 ㅠㅠ 좀 더 믿어보자.
전체 8,134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 https://allkilltv.com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