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국대 경기 보는데 답답해서 미치겠네 ㅋ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아 국대 경기 보는데 답답해서 미치겠네 ㅋㅋㅋ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국대 경기 보는데 답답해서 미치겠네 ㅋㅋㅋ

아니 어제 남아공전 보셨음? 손흥민 선발 제외 초강수 뒀는데 결과가 이거 맞냐고 ㅋㅋㅋㅋ 오현규 선발은 이해하는데 왜 이렇게 답답하게 경기 운영하는지 모르겠네. 볼터치 19회는 진짜 너무한 거 아니냐... 감독이 최적 활용법을 모르는 건지, 전술이 문제인 건지 모르겠다. 다음 경기 때는 좀 시원한 경기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

댓글목록3

갓기님의 댓글

[댓글] 아 진짜 어제 보면서 육성으로 욕 나올 뻔 ㅋㅋㅋㅋ 손흥민 빼고 이럴 거면 대체 왜 뺐냐고 ㅋㅋㅋㅋ 오현규도 영 별로였고, 벤투 때 그 빌드업 축구라도 그립다 이제

낫보기님의 댓글

[댓글] 에이 그래도 남아공전은 솔직히 상대가 좀 내려앉아서 그런 것도 있지 않음? 오현규 아직 적응기잖아 좀 봐줘야지. 다음 경기는 다른 팀이랑 붙으니까 더 지켜봐야 함.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댓글] 볼터치 19회는 진짜 선 넘었지 ㅋㅋㅋ 전술 문제는 맞는데 감독도 선수들 컨디션 봐가면서 하는 거 아니겠냐. 그래도 우리 손흥민은 다음 경기엔 국대 유니폼 입고 뛰는 모습 좀 보고 싶다.
전체 8,162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 https://allkilltv.com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