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
2026-06-25 13:15
29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
형들 오늘 축구 보는데 진짜 비니시우스 또 라이브였음? ㅋㅋㅋ 스코틀랜드랑 브라질 경기 보는데 비니시우스가 또 한 건 했더라. 진짜 이 형은 맨날 화제의 중심이야. 경기 끝나고 기사 찾아보니까 '비니시우스가 분위기 초쳤다' 이런 헤드라인 뜨는 거 보고 역시 싶었다. 솔직히 스코틀랜드 입장에서는 좀 억울할 수도 있겠는데, 비니시우스 플레이 보면 진짜 얄밉지만 실력은 인정할 수밖에 없 않음? 볼 컨트롤이나 드리블링은 진짜 넘사벽인 것 같음.
이번 경기도 스코틀랜드가 어떻게든 버텨보려고 했는데, 비니시우스가 계속 흔드니까 결국 무너지는 그림이었잖아. 스코틀랜드 팬들 지금 '집에 가야 할 것 같다' 이런 반응 많던데 진짜 안쓰럽더라 ㅠㅠ 월드컵 진출팀들 윤곽 잡히는 시점이라 한 경기 한 경기가 다 살얼음판인데, 브라질은 비니시우스 있어서 진짜 든든하겠다 싶었음. 반면에 스코틀랜드는 이번 패배로 조별리그 통과가 더 힘들어졌다고 하던데, 남은 경기 진짜 드라마 써야 할 듯. 모로코는 아이티 잡고 진출 확정 지었다던데, 역시 강팀들은 다르네.
비니시우스는 진짜 요즘 물 올랐다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음. 팀에서도 핵심이고, 국대에서도 존재감 뿜뿜하고. 이번 시즌 끝나고 이적설 같은 거 또 돌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몸값 진짜 천정부지로 뛸 것 같은데, 레알 마드리드에서도 진짜 잘 잡고 있어야 할 듯. 이 정도 퍼포먼스면 어디 가서도 주전 먹고도 남을 것 같음.
형들은 비니시우스 플레이 보면서 어떤 생각 드냐? 솔직히 좀 과하다 싶을 때도 있는데, 워낙 재능이 특출나니까 뭐라 하기도 애매함. 이번 월드컵에서 비니시우스가 또 어떤 미친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 반 걱정 반임. 스코틀랜드는 남은 경기 힘내라 진짜 ㅠㅠ 화이팅이다!
이번 경기도 스코틀랜드가 어떻게든 버텨보려고 했는데, 비니시우스가 계속 흔드니까 결국 무너지는 그림이었잖아. 스코틀랜드 팬들 지금 '집에 가야 할 것 같다' 이런 반응 많던데 진짜 안쓰럽더라 ㅠㅠ 월드컵 진출팀들 윤곽 잡히는 시점이라 한 경기 한 경기가 다 살얼음판인데, 브라질은 비니시우스 있어서 진짜 든든하겠다 싶었음. 반면에 스코틀랜드는 이번 패배로 조별리그 통과가 더 힘들어졌다고 하던데, 남은 경기 진짜 드라마 써야 할 듯. 모로코는 아이티 잡고 진출 확정 지었다던데, 역시 강팀들은 다르네.
비니시우스는 진짜 요즘 물 올랐다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음. 팀에서도 핵심이고, 국대에서도 존재감 뿜뿜하고. 이번 시즌 끝나고 이적설 같은 거 또 돌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몸값 진짜 천정부지로 뛸 것 같은데, 레알 마드리드에서도 진짜 잘 잡고 있어야 할 듯. 이 정도 퍼포먼스면 어디 가서도 주전 먹고도 남을 것 같음.
형들은 비니시우스 플레이 보면서 어떤 생각 드냐? 솔직히 좀 과하다 싶을 때도 있는데, 워낙 재능이 특출나니까 뭐라 하기도 애매함. 이번 월드컵에서 비니시우스가 또 어떤 미친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 반 걱정 반임. 스코틀랜드는 남은 경기 힘내라 진짜 ㅠㅠ 화이팅이다!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이거 또 돈 나갈 일이잖아!!!5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1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맨유 홀 영입 소식에 통장 잔고 또 '텅장' 예약이요...3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벤치라니, 이럴 거면 대체 왜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냐고!4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너 때문에 또 구독료 결제함 ㅠㅠ8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이번 달도 축구 때문에 통장 텅장 각? 중계권료 미납이라니요!9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거품이라니... 월급이 거품처럼 사라지는 건 난데 ㅠㅠ10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이적이라니... 파산핑 이제 파리로 축구 보러 못 가게 되는 건가요 ㅠㅠ11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진짜면 올리베이라 미친 거 아니냐? 게이치 턱주가리 제대로 날려버렸는데 다시 붙어봤자 게이치만 아깝지. 차라리 볼카노프스키랑 붙어서 페더급이랑 라이트급 다 먹는 그림이 더 보고 싶음 ㅋㅋㅋ17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나 그 경기 직관 갔었는데 개빡쳤음 ㅋㅋㅋㅋㅋ 전반 끝나고 나올 말까 고민 겁나 했다. 그래도 막판에 좀 살아나는가 싶더니 결국 지더라 에휴. 홍명보 감독님도 답답했겠지 뭐.1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또 남아공전이야? 중계권 때문에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까지 다 구독했는데, 이놈의 스포츠는 왜 이렇게 돈이 많이 드는 거야. 이번 달은 진짜 굶어야겠네 ㅠㅠ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KBO 잔류가 말이 됨? 양키스 300만 달러면 눈 뒤집히지. 근데 하현승이 워낙 의리파라 의외의 선택을 할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하고... 으 어렵다 어려워.2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팀K리그 코치라니! 강원FC 경기 다 챙겨봤는데 이제 팀K리그 경기도 챙겨봐야 하는 건가요? ㅠㅠ 이러다 통장 바닥나겠네… 벌써부터 다음 달 구독료 걱정이다.2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잘해도 내가 그 경기를 보려면 또 쿠팡플레이 결제해야 하잖아...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남아나질 않네. 선수들 골 넣는 것도 좋은데 내 통장은 누가 채워주냐고 ㅠㅠ3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선수 경기는 꼭 봐야지! 근데 이번 경기는 또 어디서 볼 수 있는 거야? 쿠플, 스포티비, 티빙 다 뒤져봐야겠네… ㅠㅠ 내 통장은 이미 황희찬 선수 골 넣기도 전에 텅장인데… 하…3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저도 새벽에 EPL 보려고 쿠플 켜다가 또 자동결제된 거 보고 눈물 났습니다. 손흥민 황희찬 선수 보려면 이것저것 결제해야 하는데, 이러다 진짜 통장 거덜나겠어요. 그냥 유튜브로 하이라이트만 봐야 하나 이젠 고민이네요.6시간 25분전
댓글목록5
야핏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