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어제 야구 보셨음?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ㄷㄷ
2026-06-25 20:40
4,99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어제 야구 보셨음?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ㄷㄷ
다들 어제 야구 보셨습니까? 저는 어제 류현진 경기 봤는데 진짜 심장 쫄깃하더라니까요. 승리투수 요건 채우고 내려왔을 때 크 역시 류현진! 했는데 결국 동점 허용하고 노 디시전 ㅠ 그래도 타선이 뒤늦게 터져서 이겼으니 다행이지, 솔직히 중간에 좀 불안했습니다. 다른 경기도 다 재밌었던 것 같은데, 어제 오늘 경기 중에 유독 기억에 남는 경기나 아쉬웠던 장면 있으셨나요? 다들 한 마디씩 풀어 봅다 ㅋㅋ
아 그리고 요즘 하현승 선수 해외 진출 썰 도는 거 다들 아시죠? KBO 잔류 선언했다고 하는데 양키스에서 300만 달러 제안했다는 기사 보니까 진짜 대박이긴 하더라고요 ㄷㄷ 이 정도면 마음 흔들릴 만도 한데, 과연 하현승 선수 진짜 KBO에 남을까요? 아니면 막판에 번복하고 해외로 튀는 거 아니냐 하는 얘기도 있던데 님들은 어떻게 보심? 솔직히 류현진 선수 이후로 이렇게 대어급 선수가 관심받는 거 오랜만이라 저도 계속 관심 가게 되네요.
근데 한편으로는 올스타전 베스트 12 명단도 발표되고, 디지털 취약계층 배려해서 올스타전 티켓 200석 따로 빼는 것도 그렇고, KBO에서 신경 많이 쓰는 것 같긴 합니다. 이용규 선수 음주운전 징계도 바로 때리는 거 보니까 뭐 이런 건 괜찮은데, 하현승 선수는 진짜 KBO에 남아줬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KBO 위상 생각하면 또 이런 선수들이 있어줘야 하는데 말이죠.
암튼 다들 어제 오늘 경기 감상평이나 하현승 선수 관련 썰들 좀 풀어주세요. 개인적으로는 롯데가 좀 더 분발해줬으면 좋겠습니다 ㅠ 이번 주 진짜 너무 아쉬웠음. 다들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아 그리고 요즘 하현승 선수 해외 진출 썰 도는 거 다들 아시죠? KBO 잔류 선언했다고 하는데 양키스에서 300만 달러 제안했다는 기사 보니까 진짜 대박이긴 하더라고요 ㄷㄷ 이 정도면 마음 흔들릴 만도 한데, 과연 하현승 선수 진짜 KBO에 남을까요? 아니면 막판에 번복하고 해외로 튀는 거 아니냐 하는 얘기도 있던데 님들은 어떻게 보심? 솔직히 류현진 선수 이후로 이렇게 대어급 선수가 관심받는 거 오랜만이라 저도 계속 관심 가게 되네요.
근데 한편으로는 올스타전 베스트 12 명단도 발표되고, 디지털 취약계층 배려해서 올스타전 티켓 200석 따로 빼는 것도 그렇고, KBO에서 신경 많이 쓰는 것 같긴 합니다. 이용규 선수 음주운전 징계도 바로 때리는 거 보니까 뭐 이런 건 괜찮은데, 하현승 선수는 진짜 KBO에 남아줬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KBO 위상 생각하면 또 이런 선수들이 있어줘야 하는데 말이죠.
암튼 다들 어제 오늘 경기 감상평이나 하현승 선수 관련 썰들 좀 풀어주세요. 개인적으로는 롯데가 좀 더 분발해줬으면 좋겠습니다 ㅠ 이번 주 진짜 너무 아쉬웠음. 다들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
[자유게시판] UFC 250 토푸리아 경기 논란 이거 ㄹㅇ 할 말 많지 않음? ㅋㅋ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이번에 언더독들 미쳤던데 ㄷㄷ 이게 트렌드임?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ㄷㄷ;; 오늘 경기 맨유 살짝 쫄리냐? ㅋㅋ8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UFC 자마할 힐 근황 ㄷㄷ 비만 맞음?10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다 봤냐? 안정환도 빡칠 만함 ㄷㄷ20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어제 야구 보셨음?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릅신 은퇴하면 느바 진짜 재미 반토막 나는 거 아니냐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투헬vs사우스게이트 전술 비교 드가자~ㅋㅋ 솔직히 투헬이 더 낫지 않음?2026-06-24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페이커 대전 e스포츠 홍보대사 같은거 하는거 아니냐? 워낙 영향력이 크니까 뭐든 할 수 있을듯. 근데 T1 다른 선수들은 그냥 방송 출연 같은거 많이 하는 것 같던데, 혹시 모임.40분전
-
[자유게시판] 와 2800억은 진짜 미쳤네 ㅋㅋㅋ 비드래프트 성공 신화 맞긴 한데, 레이커스 얘네 진짜 돈 엄청 쓰네. 이번 시즌에 리브스 기대에 못 미치면 욕 엄청 먹을듯 ㄷㄷ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손흥민 벤치에 있는 거 보고 이미 한숨 나왔음. 아니 국대 경기인데 에이스를 왜 빼는 건지 이해가 안 가더라. 감독 전술 탓이라고 하기엔 너무 무기력한 경기 아니었냐 ㅠㅠ 답답해 죽는 줄.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엔더슨 진짜 맨시티 감? ㅋㅋㅋ 이적료 역대급이라는 말 듣고 개깜놀했음 ㄷㄷ 솔직히 노팅엄에서 에이스긴 했는데 맨시티 급은 좀 아니지 않나 싶기도 하고... 스탯만 보면 오지긴 하는데 맨시티 가서도 통할지 의문이네.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고석현 드디어 온다 ㅠㅠㅠ 솔직히 상대가 까다롭긴 도 고석현 승리 본다. 그 특유의 뚝심으로 밀어붙이면 레보스노야니도 당황할 걸 ㅋㅋㅋ 이번 경기 이기고 랭킹 한 번 확 올랐으면 좋겠다!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리브스 지난 플옵에서 보여준 거 생각하면 저 정도는 받을만 하지 않냐? 특히 클러치에서 배짱 좋게 넣어주는 거 보면 어우... 그리고 레이커스가 쟤 놓치면 또 다른 대안도 마땅치 않잖아. 시장가 생각하면 어쩔 수 없는 선택일 듯.6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결국 돈 싸움이지 뭐. 선수 노조도 바보는 아닐 거고, 사무국도 밑도 끝도 없이 밀어붙이진 못할 . 근데 솔직히 5년 제한이면 좀 심하긴 했다. FA 의미가 없어지는 거 아니냐?7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감독님 말은 그런데 최근 경기력 보면 내분설 루머가 그냥 나온 건 아닌 것 같음. 빌드업도 그렇고 공격전개도 너무 뻔하고... 오늘 경기 보고 판단해야 할듯. 믿음직하다기 보다는 그냥 불안한 거 수습하는 느낌이었음 난 ㅋㅋㅋ14시간 40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