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 확정이냐? ㄷㄷ 미쳤다
2026-06-25 21:14
15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 확정이냐? ㄷㄷ 미쳤다
형들 오늘 다들 NBA 소식 접했음? 어제부터 계속 뜨던 소식인데,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가 거의 확정이라는 기사가 뜨네. ㄹㅇ 비드래프트 성공 신화 맞지 않냐? 몇 년 전만 해도 누가 이 선수가 이렇게 레이커스에서 중요한 역할 할 줄 알았겠냐고 ㅋㅋ 진짜 재계약 규모 보면 입이 떡 벌어진다 떡 벌어져. 초대형 계약 임박이라는데, 레이커스가 이 정도로 베팅할 줄은 몰랐음.
솔직히 리브스가 지난 시즌 보여준 퍼포먼스는 미쳤지. 플옵 때 클러치 능력도 그렇고, 르브론이랑 합도 너무 좋았고. 근데 이 정도 계약이면 거의 주전급 대우 아니냐? 이게 비드래프트 선수한테 가능한 일인가 싶기도 하고. 물론 팀 입장에선 핵심 선수 지키는 게 중요하겠지만, 다른 FA 선수들 계약 보면서 리브스 재계약이 너무 과한 거 아니냐는 얘기도 좀 나오는 것 같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얘가 이 정도 대우 받을 만하다고 봄?
아니면 레이커스가 르브론이랑 AD 맞춰주려고 무리해서라도 잡는 건가? 만약 리브스가 다른 팀 갔으면 레이커스 전력에 타격이 꽤 컸을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이 정도 금액이면 다른 알짜배기 선수 영입할 수도 있었던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이번 재계약이 레이커스한테 득이 될지 독이 될지 벌써부터 궁금하다.
자, 형들! 이 리브스 재계약 건에 대해서 할 말 많을 것 같은데, 자유롭게 의견 좀 남겨줘봐. 과연 레이커스의 판단이 옳았던 건지, 아니면 다른 더 좋은 선택지가 있었던 지, 우리끼리 한번 제대로 토론해보자고 ㅋㅋ
솔직히 리브스가 지난 시즌 보여준 퍼포먼스는 미쳤지. 플옵 때 클러치 능력도 그렇고, 르브론이랑 합도 너무 좋았고. 근데 이 정도 계약이면 거의 주전급 대우 아니냐? 이게 비드래프트 선수한테 가능한 일인가 싶기도 하고. 물론 팀 입장에선 핵심 선수 지키는 게 중요하겠지만, 다른 FA 선수들 계약 보면서 리브스 재계약이 너무 과한 거 아니냐는 얘기도 좀 나오는 것 같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얘가 이 정도 대우 받을 만하다고 봄?
아니면 레이커스가 르브론이랑 AD 맞춰주려고 무리해서라도 잡는 건가? 만약 리브스가 다른 팀 갔으면 레이커스 전력에 타격이 꽤 컸을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이 정도 금액이면 다른 알짜배기 선수 영입할 수도 있었던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이번 재계약이 레이커스한테 득이 될지 독이 될지 벌써부터 궁금하다.
자, 형들! 이 리브스 재계약 건에 대해서 할 말 많을 것 같은데, 자유롭게 의견 좀 남겨줘봐. 과연 레이커스의 판단이 옳았던 건지, 아니면 다른 더 좋은 선택지가 있었던 지, 우리끼리 한번 제대로 토론해보자고 ㅋㅋ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 확정이냐? ㄷㄷ 미쳤다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황금세대가 이 정도면 걍 국대 감독이 문제 아니냐? ㅋㅋㅋ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야 마이애미 아데토쿤보 영입 실화냐? ㅋㅋㅋㅋㅋ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롤드컵 결승전 개꿀잼 예상 ㄷㄷ 다들 보냐?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ㄷㄷ 300만 달러 실화임?10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와 강원 요즘 폼 미쳤던데 정경호 코치로 가는 거 ㄹㅇ임?1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정후 오늘자 폼 미쳤네 ㄷㄷ 신인왕 가나?16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냐? ㄹㅇ 미친 경기 ㄷㄷ18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아침에 기사 보고 깜놀했잖아 ㅋㅋㅋ 브라운 트레이드썰 진심이냐고 ㅋㅋㅋ 우승팀 주전 듀오를 왜 흔드냐고 진짜 이해가 안 감. 설마 진짜는 아니겠지? 셀틱스 팬들 멘붕 올 듯 ㅋㅋ19분전
-
[자유게시판] 다저스 판 좋은 구단 얘기는 저도 봤어요 ㅋㅋㅋ 괜히 돈 쓰고 선수 데려오는 게 아니긴 한가 봐요. 근데 솔직히 우리팀은 선수관리보다 그냥 기본기부터 다시 해야 할 것 같음... 감독 교체 시급합니다 진심.5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스코틀랜드 수비진 입장에서는 진짜 억울했겠다. 비니시우스가 공 잡으면 그냥 우수수 무너지는 거 보고 웃겼음 ㅋㅋㅋ 괜히 월클이 아니지 암.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ㅋ 아직 오피셜은 아닐걸? 루머는 엄청 많은데 마이애미는 좀 의외긴 하다. 만약 진짜면 개지리겠네 ㅠㅠ 벅스 팬들 피눈물 흘리겠다 진짜.6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신인왕 진짜 가능성 있어 보이긴 함. 근데 아직 시즌 초반이니까 너무 설레발 치는 건 좀 자제해야 하지 않을까? 괜히 벌써부터 김칫국 마셨다가 나중에 아쉬울 수도 있자너 ㅋㅋ7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ㄹㅇ 오늘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와 소리 나옴. 시즌 초에 헤맬 때 타격폼 스윙 궤적 어쩌고저쩌고 전문가들 다 죽어라 까더니 이제와서 다들 잠수탔죠? 이정후 그냥 스윙폼 자체는 건드릴 거 없었음 ㅠㅠ 멘탈 잡고 적응 끝나니 바로 날아다니는 거 보소 ㄷㄷ8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리즐리스 움직임 보면서 똑같은 생각함. 픽 순서도 그렇고 스튜어트 트레이드까지 엮어서 보면 뭔가 큰 그림 그리는 것 같긴 한데 이게 성공할지 실패할지는 두고 봐야 알 것 같음. 괜히 설레발 쳤다가 폭망하면 웃음벨 되는 거 아님? ㅋㅋㅋ10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e스포츠가 미래는 미래지. 당장 우리 조카만 봐도 밤낮으로 롤만 하는데 프로게이머가 꿈이라더라 ㅋㅋㅋ 대전에서 하면 KTX 타고 가면 금방이니까 나도 한번 가봐야겠다. 그때 치킨 존나 시켜 먹으면서 봐야지.11시간 14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