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리브스 재계약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
2026-06-25 22:43
16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NBA 리브스 재계약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
오늘 NBA 뉴스 보는데 리브스 레이커스랑 재계약 2863억 실화냐? 비드래프트 성공 신화라지만 이렇게까지 대박 터질 줄은 몰랐네 ㄷㄷ 솔직히 저정도 연봉 줄 정도의 활약이었나 싶기도 하고... 레이커스 진짜 리브스한테 제대로 올인하는 건가? 님들 생각은 어떰?
-
[자유게시판] 고석현 이번 복귀전 ㄹㅇ 3연승 가나? ㄷㄷ56분전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재계약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게이치 올리베이라 재대결 썰 푸는거 솔직히 뇌절 아니냐? ㅋㅋ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디트로이트 도대체 뭐함? 진짜 이해 불가네 ㅋㅋ12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홀란드 유니폼 '짭' 살 바엔 그 돈으로 치킨 사 먹어라14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16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몬테레이에서 레플리카 사느니 차라리 황희찬 유니폼 직구한다16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는 게 말이 돼?18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혼란은 결국 정품 굿즈를 안 사서 생기는 겁니다. 공식 스토어에서 제대로 된 유니폼을 입어야 선수단에 대한 진정한 지지가 전달될 텐데... 레플리카 입고 응원하니까 시스템이 과부하 걸리는 거 아니겠어요?3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선수라면 유니폼도 정품만 입어야지. 경기장에 짝퉁 입고 오는 팬들 보면 한숨만 나온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야 진짜 팬이지.1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팀 K리그 코치라도 격에 맞는 사람을 선임해야죠.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팬들 보는 기분이네요.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 정품 사는 팬들이 진짜 팬이죠.2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가 부상이라니 안타깝네요. 그런데 PSG 굿즈는 정품으로 가지고 계신가요? 짝퉁 유니폼 입고 응원하면 선수한테 기운도 안 갈 텐데. 오피셜 스토어에서 직접 사야 진짜 팬이죠.3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이적설도 이적설이지만, 결국 중요한 건 진정한 팬심 아니겠습니까? 괜히 어설픈 레플리카 입고 와서 응원하는 척 하지 말고,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제대로 구매해서 응원합시다. 그게 진정한 팬의 자세죠.3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영입도 중요하지만, 오피셜 스토어에서 굿즈 정품 하나 제대로 사는 게 진짜 팬심 아니겠어요? 레플리카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팬들은 솔직히….3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본인도 마음고생 심했겠지만, 팬으로서 그런 선수를 응원하려면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정품 유니폼은 입어줘야 진정한 팬심 아니겠어요? 레플리카 입고 응원하는 건 좀 아닌 것 같은데요.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쫄렸음 ㅋㅋㅋ 나만 초반에 레보스노야니 펀치 보면서 불안했던 거 아니었네. 고석현 선수 진짜 맷집 좋더라. 그래도 2라운드부터 스탠딩에서 좀 풀리는가 싶더니, 결국 서브미션으로 끝내버리는 거 보고 소름 쫙 돋았다.4시간 32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